▲갓세븐, 미니3집 ‘Just right’ 트랙리스트 공개...다채로운 음악 담았다(사진=JYP엔터테인먼트)





갓세븐 갓세븐 갓세븐





갓세븐, 미니3집 ‘Just right’ 트랙리스트 공개...다채로운 음악 담았다





그룹 갓세븐(GOT7)이 3집 미니앨범 ‘Just right’의 수록곡이 담긴 위시리스트를 공개했다.





8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갓세븐 공식홈페이지와 JYP공식 SNS계정(페이스북, 트위터)을 통해 독특한 이미지의 위시리스트를 공개해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공개된 위시리스트는 타이틀곡 ‘딱 좋아(Just right)’를 포함해 R&B, 힙합을 기반으로 한 6개 트랙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은 갓세븐만의 중독성 있는 퍼포먼스와 멜로디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음악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타이틀곡 ‘딱 좋아’는 미국 남부 힙합 리듬에 팝 멜로디를 결합시킨 곡으로 언제나 걱정이 많은 여자 친구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어주기 위한 남자의 노래다. 이외에도 ‘보름달이 뜨기 전에’ ‘온몸이 반응해’ ‘Nice’ ‘Mine’ ‘Back To Me’ 등이 수록됐다.





한편, 갓세븐은 9일 오후 11시 네이버 스타캐스트 생중계를 통해 팬들과 만남을 가지며, 13일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3집 미니앨범 ‘Just right’의 음원을 전격 공개하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나선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대장균 떡볶이 송학식품, SNS 네티즌 반응 보니.."4대惡 무슨소용" 비난 봇물
ㆍ치즈인더트랩 수지vs오연서vs천우희, `홍설 役` 저격 여배우는? "박빙"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걸스데이` 선정적 의상 논란…눈을 어디다 둬야하나?
ㆍ‘식스틴’ 트와이스 최종 멤버 9인 확정..`쯔위-모모` 뒤늦게 합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