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분을 숨겨라’ 김범, 기사부터 흥신소까지 변신의 귀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김범이 에어콘 수리공부터 흥신소 직원 등 다양한 변장에 도전했다.



    김범은 최근 방송 중인 tvN 도심액션스릴러 ‘신분을 숨겨라‘에서 사랑하는 연인을 잃고 인간병기가 되길 자처한 남자 차건우 역으로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김범은 이번 작품에서 ‘변신’으로 화제를 모은 것에 이어, 작품 속에서 ‘열혈건우’, ‘갓건우’ 등의 애칭이 탄생하며 활약 중이다. 특히, 작품이 신분을 숨기고 잠입수사를 하는 만큼, 다양한 직업군의 캐릭터를 연기했다. 어떤 것들이 있었을까. 한 눈에 돌아보는 변장Top3.



    ◆ 에어콘 기사



    극 초반 김범은 수사5과 일원이 됨과 동시에 김민준(정선생 역) 일당에 합류했다. 먼저 대리기사로 시작한 것을 필두로 변장에 돌입했다. 이들은 정선생의 진두지휘 하에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함께 이동했다. 에어콘 업체 직원으로 변신했다. 김범이 용산서 형사인지 정체가 들킬 수 있는 일촉즉발의 상황이 발생한 가운데 긴장감을 형성했다.



    ◆ 노숙자



    지난 4회 방송에서 김범은 고스트 정체 추적 및 지하철 살인사건 목격자를 찾기 위해 이원종(최태평 역)과 함께 ‘노숙자’로 깜짝 변신했다. 김범은 얼굴에 검댕을 묻히고 노숙자들과 함께 있었다. 표정은 갑갑했지만 수사를 위해 열혈 열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 흥신소 직원



    김범은 지난 주 방송에서 흥신소 직원으로 변신했다. 그는 아동 성추행과 성폭행을 저지른 전과가 있는 재단이사장을 잡기 위해서였다. 이원종과 함께 팀을 이뤘고, 재단이사장의 신임을 얻기 위해 흥신소 직원으로서의 역할에 충실했다. 결국 두 사람은 재단이사장을 체포하는데 성공했다. 이처럼 김범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 만큼 앞으로의 변신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김범이 출연하는 ‘신분을 숨겨라’는 경찰청 본청 내 극비 특수 수사팀 수사 5과의 범죄 소탕 스토리를 담아낸 도심액션스릴러물이다. 매주 월, 화 오후 11시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대장균 떡볶이 송학식품, SNS 네티즌 반응 보니.."4대惡 무슨소용" 비난 봇물
    ㆍ치즈인더트랩 수지vs오연서vs천우희, `홍설 役` 저격 여배우는? "박빙"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걸스데이` 선정적 의상 논란…눈을 어디다 둬야하나?
    ㆍ배수정 역대급 엄친딸 7월 데뷔한다··런던정경대 출신 회계사 대신 가수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삼세페' 참여한 시몬스 침대 "삼성카드 결제시 36개월 무이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글로벌 가전 브랜드 삼성전자의 연중 최대 행사인 ‘2026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삼세페)’에 제휴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7일 밝혔다.삼성전자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전...

    2. 2

      '중국산' 2080 치약에 "사용할 수 없는 물질"…애경, 자발적 회수

      애경산업이 '2080 치약' 일부 제품을 회수한다. 중국산 제품에서 구강용품 사용이 금지된 물질이 나왔다는 설명이다.7일 업계에 따르면 애경산업은 전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80치약 6종에 대해 ...

    3. 3

      박성혁 한국관광공사 사장 취임…"외래관광객 3000만 조기 달성 총력"

      한국관광공사는 박성혁 신임 사장의 취임식이 강원 원주 본사에서 열렸다고 7일 밝혔다.박 신임 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외래관광객 3000만명 달성이라는 국가적 사명과 대한민국 관광산업의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