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아이크림 하지원 아이크림 / 사진 = SBS 제공
하지원 아이크림 하지원 아이크림 / 사진 = SBS 제공
하지원 아이크림

배우 이진욱 하지원 주연의 SBS 새 주말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이 첫 회부터 높은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나이를 잊은 동안 눈매를 과시한 주인공 하지원의 눈가 관리 비법으로 ‘비오템 블루 테라피 아이크림(Blue Therapy Eye Cream)’이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7일(토) 첫 방송한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 일과 자기관리에 철두철미한 구두회사 마케팅 팀장으로 분한 하지원은 과거를 회상하며 18살 여고생을 연기하는 장면에서도 십대의 풋풋함이 묻어날 정도로 화사한 피부톤과 탄력 넘치는 눈가 피부를 선보였다. 특히, 밤마다 아이크림을 꼼꼼히 챙겨 바르는 하지원의 모습이 등장하면서 그녀의 무결점 동안 눈매를 눈여겨보던 여성 시청자들 사이에서 ‘하지원 아이크림’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 것. 드라마 방영 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하지원 아이크림’에 대한 문의가 이어졌으며, 해당 제품이 비오템 ‘블루 테라피 아이크림’으로 알려지면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하지원 아이크림’으로 화제가 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 ‘블루 테라피 아이크림’은 브랜드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블루 테라피(Blue Therapy)’ 라인의 인기 제품으로, 미간 주름, 눈 옆 까치발 주름, 눈 밑 주름, 처진 눈꺼풀, 칙칙한 눈가, 처진 눈매 등 눈가의 6가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부드러운 사용감과 주름 개선 효과를 인정받아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피부 구조와 유사한 물속 추출 성분을 함유한 ‘블루 테라피 아이크림’은 최적의 피부 친화력을 자랑하며 피부 깊숙이 편안하게 흡수된다. 아데노신 성분이 주름 개선을 돕고 비오템의 독자적인 기술을 통해 발견된 블루 알개 성분이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