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도수 내리자 주가 상승? 소주관련株에 주목…매입자금이 필요하다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소주 시장에서 ‘저도주(低度酒)’ 열풍이 불며 관련 종목들의 주가가 상승 중이다. 저도주 및 칵테일 소주의 열풍이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이는 만큼 주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된다.

    이러한 소주 시장의 성장에 따라 판매업체는 물론 주정업체의 상승세도 눈에 띈다. 올해 국내 소주 시장의 규모가 전년보다 약 17% 증가한 756억원 규모로 예상됨에 따라 관련 종목에 관심을 가지는 것이 유효하다. 국내 증시의 변동성이 커져 방향을 종잡을 수 없는 상태지만 이같이 지속적 성장세가 예상되는 업종 및 종목에 투자한다면 충분한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최근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스탁론을 활용한 투자가 집중되고 있는 모습이다. 좋은 종목을 찾았는데 매입자금이 부족하거나 미수/신용 사용 중에 주가하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한 투자자 사이에서 스탁론 사용이 확산되고 있다.

    스탁론은 자기 자본의 4배까지 활용 가능한 상품으로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한 투자수단으로 자리 잡고 있다. 스탁론으로 매수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일반 투자자들보다 수익률이 월등히 높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도수 내리자 주가 상승? 소주관련株에 주목…매입자금이 필요하다면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7%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2.7%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7%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무림페이퍼, 파세코, 인포뱅크, 현대비앤지스틸, MDS테크, 크로바하이텍, 삼천리자전거, GST, 유비쿼스, 솔본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2.7%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ADVERTISEMENT

    1. 1

      삼성전자, 자사주 2조5000억원어치 매입

      삼성전자가 오는 4월까지 자기주식(자사주)을 약 2조5000억원어치 취득한다. 임직원 성과 보상 차원이다.7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보통주 1800만 주를 장내 매수하기로 했다. 전날 종가(1...

    2. 2

      [단독] 테슬라 4조 계약→970만원 됐는데…거래소 "불성실공시 아냐"

      한국거래소가 엘앤에프의 테슬라 양극재 공급 계약 정정 공시와 관련해 불성실공시에 해당하지 않는다고 결론냈다. 회사의 귀책사유가 인정되지 않는다는 이유에서다.7일 박상혁 더불어민주당 의원실이 한국거래소로부터 제출받은 ...

    3. 3

      '엔비디아 협업' 日화낙…AI 새 주도주 부상

      세계 산업용 로봇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인 일본 화낙(FANUC)이 일본 증시의 블루칩으로 부상하고 있다. 생산기계 업황 회복에 더해 엔비디아와의 피지컬 AI(물리 기반 인공지능) 협력 소식이 겹치면서 투자자의 관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