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오늘날씨> 전국 대체로 맑고 햇볕 강해..큰 일교차 `건강 주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 = 오늘날씨 기상청 제공)





    <오늘날씨> 전국 대체로 맑고 햇볕 강해..큰 일교차 `건강 주위`





    3일인 오늘 전국이 대체로 맑고 햇볕이 강하게 내리쬐겠다. 남부지방은 흐린 뒤 낮부터 맑아질 전망이다.



    낮 최고기온 대구와 순천은 31도까지 오르며 어제보다 많게는 7도 가량 높겠다. 서울도 29도 등 내륙을 중심으로 30도 안팎의 더위가 이어지겠다.



    기상청은 전국이 중국 북부지방에서 남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고 남부지방은 제주 남쪽 해상을 지나는 저기압의 영향을 받다가 벗어나겠다고 예보했다. 제주지역은 새벽 한때 비가 조금 오다가 갤 것으로 보인다.



    기상청 관계자는 "내륙에서는 낮 최고기온이 30도 내외까지 올라 덥겠고 당분간 낮과 밤의 기온 차가 클 것으로 전망되는 만큼 건강관리에 유의하라"고 당부했다.



    오늘 아침 예상 최저기온은 서울 17도, 청주 18.2도, 대구 20도, 광주 18도 등으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낮다.



    남은 이번 주 동안 별다른 비 소식 없이 전국이 맑고 더운 날씨가 계속될 전망이다.



    바다의 물결은 제주도전해상에서 1.5~4.0m로 매우 높고, 그 밖의 해상에서 0.5~2.5m로 일겠다.


    채현주기자 chj@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지성 작가와 결혼 차유람vs한주희 `당구여신`의 미모대결 승자는?
    ㆍ원빈 이나영 결혼, 모태 미남미녀 2세는 어떤 모습? 가상 사진 보니…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어 스타일 포 유` 구하라, 19禁 화보로 섹시美 발산 `황홀`
    ㆍ차유람 이지성 결혼, 차유람 `19禁 볼륨`에 이지성 반했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과일나무 보호해주는 신기한 수성페인트 나왔다

       과일나무가 이상기온으로 얼었다 녹는 등 피해를 입는 것을 막아주는 페인트가 나왔다.KCC와 농촌진흥청은 겨울철 과일나무(과수)를 보호할 수 있는 과수 전용 수성페인트 ‘숲으로트리가드’...

    2. 2

      "로봇청소기 같이 만들자"…삼성에 '콜라보' 제안한 정의선 [CES 2026]

      "저희와 같이 콜라보(협업) 해보시죠."6일(현지시간)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은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삼성전자 부스를 찾아 130형 마이크로 RGB TV를 비...

    3. 3

      탑건 여배우도 'K-마사지' 찾았다

      세라젬은 영화 '탑건: 매버릭'에 출연한 모델 겸 배우 줄리아 루페티가 'CES 2026' 행사장 내 자사 전시관을 찾아 제품에 대해 관심을 보였다고 7일 밝혔다.세라젬은 미국 라스베이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