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남썸녀` 김지훈, 출생 비밀 밝혀져 "`왔다! 장보리` 보다 재미있어"(사진=SBS `썸남썸녀` 화면 캡처)



썸남썸녀 김지훈 썸남썸녀 김지훈 썸남썸녀 김지훈 썸남썸녀 김지훈



`썸남썸녀` 김지훈, 출생 비밀 밝혀져 "`왔다! 장보리` 보다 재미있어"



`썸남썸녀`에 출연중인 배우 김지훈의 출생의 비밀이 밝혀졌다.



26일 방송된 SBS ‘썸남썸녀’에서는 김지훈과 어머니의 온양 온천 데이트가 그려졌다.



이날 김지훈의 어머니가 직접 정한 아들과의 데이트 코스는 결혼 당시 신혼 여행지였던 충청도의 현충사와 온양온천이었다. 김지훈은 어머니가 챙겨온 신혼여행 사진을 접했다. 무엇보다 김지훈은 부모님의 신혼여행 사진을 보던 중 깜짝 놀랐다. 사진 속 그의 어머니는 배가 부른 상태였다.



이에 김지훈은 "74년도면 형이 태어난 해 아니냐?"며 "근데 왜 사진에는 벌써 이렇게 배가 불렀느냐"며 어머니의 혼전 임신을 의심했다. 또 김지훈은 어머니에게 "뭐가 그렇게 급했느냐"며 꼬치꼬치 캐물었다.





이에 그의 어머니는 "신혼여행은 너를 가지고 간 것이다. 지금 이야기하기 창피하지만 동거부터 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형 낳고 누나 낳고 결혼식 안 올린채 살았다. 너를 임신하고 9개월에 신혼여행을 간 것이다. 그러니 내가 여기를 오고 싶었던 것 아니냐"고 덧붙였다.



김지훈은 "나의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됐다"며 "MBC 드라마 `왔다! 장보리`보다 더 재미있다"고 반응했다.



한편 ‘썸남썸녀’는 솔로 남녀 스타들이 진정한 사랑 찾기라는 목표를 가지고 동고동락하며 펼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맹모닝` 반응은? 최현석 "..."vs김풍 "맛있어"
ㆍ백상예술대상 김사랑, `D컵볼륨+꿀벅지`로 男心저격 `아찔`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내츄럴엔도텍 후폭풍 `5%만 진짜 백수오`··백세주 판매금지 왜?
ㆍ`정주리` 임신 3개월, 웨딩화보 청순미 눈길...`김수현`과는 무슨 사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