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상예술대상` 송윤아 최우수상 수상, 시상자로 나선 설경구 "완전 축하드려요" (사진=JTBC `백상예술대상` 화면 캡처)



백상예술대상 송윤아 백상예술대상 송윤아 백상예술대상 송윤아 백상예술대상 송윤아



`백상예술대상` 송윤아 최우수상 수상, 시상자로 나선 설경구 "완전 축하드려요"





`백상예술대상` 최우수 연기상의 영예를 배우 송윤아가 안았다.



26일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진행된 `제51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 TV 부문 최우수 연기상은 송윤아가 차지했다.



이날 송윤아는 수상 직후 울먹이며 "내가 꽤 오랜 시간 공백이 있었다. 그 공백을 마치고 다시 시작하게 해준 작품이 `마마`였다. 이렇게 좋은 작품을 맡겨주신 제작사 대표, 감독, 작가 및 배우들에게 고맙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어 "늘 하던 작품이기도 하지만 나에게는 새로 시작하는 남다른 의미의 작품이었다. 늘 작품을 통해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함께 해준 (문)정희 씨 감사드리고, 항상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을 마음 속에 간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 송윤아는 "`마마` 하는 동안 우리 (아들) 승윤이가 엄마 잘 못 보는데도 잘 지내줬다. 그런데 어쩌면 올 여름에 또 못 보고 지내야 할 것 같다. 미안하고 고맙고 사랑한다"고 짠한 모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송윤아의 수상에 시상자로 무대에 오른 남편 설경구는 "송윤아 씨 완전 축하드립니다"고 아내에 대한 사랑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맹모닝` 반응은? 최현석 "..."vs김풍 "맛있어"
ㆍ백상예술대상 김사랑, `D컵볼륨+꿀벅지`로 男心저격 `아찔`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내츄럴엔도텍 후폭풍 `5%만 진짜 백수오`··백세주 판매금지 왜?
ㆍ`정주리` 임신 3개월, 웨딩화보 청순미 눈길...`김수현`과는 무슨 사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