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우가 도발적인 매력을 물씬 풍기는 화보를 공개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2일) 김강우가 <마리끌레르>와 진행한 화보가 공개됐다. 카리스마 넘치는 상남자의 모습과 몽환적인 모습을 넘나들며, 다양한 남성미를 표현한 김강우의 화보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강우는 영화 <간신> 속 ‘연산군’을 연상시키는 금색 자수가 놓아진 자켓을 입고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는가 하면, 반항적인 매력으로 남성미를 뽐내고 있다. 또한, 화이트셔츠를 입은 채 몽환적인 눈빛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도발적이면서도 매혹적인 눈빛과 상남자의 모습, 묵직한 카리스마까지 두루 뽐내며 반전매력을 선사한 김강우의 화보를 접한 여성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어제(21)일 개봉한 영화 <간신> 속 김강우(연산군 역)의 활약에도 기대가 증폭되고 있는 상황.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강우, 나쁜 남자 매력 폭발! 옴므파탈이 따로 없네!”, “김강우, 어떤 컨셉도 모두 잘 소화하는 진정한 배우!”, “김강우, 연기에 이어 화보까지 완벽!”, “김강우, 이 남자 갖고 싶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강우는 OCN <실종느와르 M>과 영화 <간신>을 통해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동시에 사로잡으며 활약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