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신부라는 말이 있듯이 바야흐로 결혼식 시즌이 다가왔다. 결혼식장에서 돋보이는 하객으로 기억되고 싶은 마음은 당연하다. 그 안에서 새로운 인연이 생기기도 하고, 더불어 평생 동안 남을 결혼 사진도 찍어야 하기 때문에 신경이 쓰이기 마련이다. 과하게 튀지 않고 단정하면서도 돋보일 수 있는 스타일 비법이 필요하다. 결혼식장에서 빛나는 하객이 될 수 있는 뷰티 솔루션을 소개한다.







▲결혼식 전날, 퉁퉁 부은 얼굴은 NO! 붓기 빼주는 팁





결혼식에 참석하기 전날 밤, 신랑 신부가 아닌 하객으로 참석하는 것임에도 괜스레 설레는 기분이 들곤 한다. 하지만 이런 설렘도 잠시, 아침에 푸석푸석하고 잔뜩 부은 얼굴로 눈을 뜬다면 그 기분은 일순간에 사라지고 만다. 최상의 컨디션으로 결혼식 당일을 맞기 위해 부종과 브이(V)라인, 동안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혈자리 지압을 해주는 게 좋다.





황후연의 `이혈기석&테이프`는 혈행개선 및 건강에 도움을 주는 뷰티 이혈 테라피 제품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혈기석&테이프에는 원적외선이 함유돼 피부 세포층은 물론 표면의 피부 손상을 개선시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데 도움을 준다.

사람의 귀에는 인체의 모든 경락이 포함되어 있다. 때문에 이혈기석&테이프를 내 몸과 원하는 효과에 따라 귀의 각 혈자리에 가볍게 붙여만 주면 몸의 붓기를 완화시켜주고 혈행을 개선시켜 맑은 피부를 얻을 수 있다.





▲오랜 시간 무너지지 않는 깨끗한 피부를 위한 팁





아름답게 빛나는 하객이 되기 위해서는 결혼식 당일 메이크업 스타일도 중요하지만 깨끗하면서도 매끈한 피부 결을 만드는 것이 먼저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피부 관리는 오히려 독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저자극 제품을 활용해 모공 속부터 깨끗하게 청소해주어 최상의 피부 상태를 만들어주는 것이 바람직하다.





퓨어힐스 용암송이 라인은 청정제주의 용암송이와 용암해수를 함유한 모공케어 라인이다. 그 중 `용암송이 리파이닝 마스크`는 두껍게 쌓인 과잉피지와 블랙헤드 및 각질을 집중적으로 흡착 케어하여 피부톤을 맑게 해주며 피부결을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꾸어 준다고 한다. 또한 `용암송이 포어 이레이저 앰플`은 노폐물이 빠져나간 자리에 수분을 채워주고 모공수렴을 도와주며 제형내 자일리톨 성분이 자극 받은 피부에 쿨링 효과를 부여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모공을 리프레싱 해준다.





▲촉촉하고 볼륨 있는 머릿결을 위한 팁



식장 내에 많은 사람들로 인한 습한 기온 탓에 시간이 지나면서 오전 내내 공들 여한 머리의 볼륨이 사라지는 경험을 해봤을 것이다. 결혼식이 끝난 후 이어질 뒤풀이를 생각하면 흐트러진 머리 스타일이 여간 신경쓰이는게 아니다. 때문에 아침부터 저녁까지 볼륨이 꺼지지 않도록 고정력 있는 제품을 사용해 하루 종일 아름다운 헤어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자.



모로칸오일의 `루미너스 헤어 스프레이`는 아르간 오일 성분이 푸석해진 모발에 윤기와 광택을 제공하며 부드럽고 유연한 고정력으로 반복해서 사용해도 잔여물이나 가루가 생기지 않는 제품이다. 모로칸오일 측 관계자는 "빗질이 자유롭고 끈적임 없는 것이 특징이며 제형내 비타민 E 성분이 천연 수분 증발 차단막을 형성해 햇빛에 노출되더라도 머리가 부스스해지지 않으며 자연스러운 광택감을 부여한다"라고 설명했다.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켜줄 당신을 위한 팁





향수는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자신을 표현하고 매력적인 사람으로 어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타일링의 마무리 아이템이다. 하지만 진한 향의 향수는 호불호가 갈리기 때문에 무겁고 화려한 향보다는 플로럴 계열의 은은한 향을 권한다.





모스키노의 `핑크부케`는 마법처럼 신비롭고 로맨틱한 꽃 부케를 표현한 향수로 밝고 강렬한 에너지가 폭발하듯 생동감이 넘치는 느낌을 준다고 한다. 모스키노 측 관계자는 "프레시한 버가못, 파인애플 셔벗, 화사한 작약 그리고 달콤한 복숭아와 로맨틱한 핑크 릴리, 신비로운 쟈스민등이 만나 눈부시게 밝은 핑크 부케만의 매력을 선사해 주어 여성적인 매력을 배가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라고 전했다.(사진=황후연, 퓨어힐스, 모로칸오일, 모스키노)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수향vs신세경, 19禁 볼륨 몸매 대결… 라디오스타-냄새를 보는 소녀도 화제
ㆍ"강용석 불륜 입증 사진 있어".. 강용석 반응은?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男心 후끈 바디라인 초아 VS 임수향 몸매 대결...눈을 어디다 둬야 하나?
ㆍ"류현진 관절와순 파열 수술 성공적".. 언제부터 다시 뛰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