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 이수근 SNL코리아 이수근 SNL코리아 이수근



SNL코리아 이수근 "잘 나갈 때 쓸데없는 짓거리 했다"



SNL 코리아6에 출연한 이수근이 화제다.



지난 16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6`에서는 개그맨 김병만이 메인 호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특별 게스트로 이수근이 출연해 눈길을 모았다.



도박논란 이후 이수근은 1년 6개월 만에 시청자들 앞에 나서 영화 `늑대소년`을 패러디한 콩트를 선 보이며 `글로벌 위켄드 와이` 코너에서도 가짜 중국어로 웃음을 자아내 여전한 개그감을 선보였다.



이날 정상훈이 "1박 2일로 놀러가고 싶지 않냐"고 묻자 이수근은 "가끔 `1박 2일` 생각한다"며 "잘 나갈 때 쓸데없는 짓거리를 했다. 자다가 일어나서 반성한다"며 `도박논란`을 언급하기도.



특히 `글로벌 위켄드 와이` 코너에서 중국 특파원 양꼬치엔 칭따오 정상훈과 엉터리 중국어를 선보이면서 정상훈이 "중국 관계자를 모시겠다"고 말하자, 중국 관계자로 이수근이 생방송 무대에 첫 등장, 이수근은 정상훈을 당황하게 만드는 엉터리 중국어 콩트로 웃음을 자아냈다.



정상훈은 "이거 정말 중국어 맞느냐. 내가 아는 사람 중 최고인 것 같다"고 말하자 이수근은 "이건 많이 쉬라는 이야기다"라며 자숙 중인 자신을 가리켰다.



끝으로 클로징 무대에서 김병만과 함께 등장한 이수근은 "굉장히 오랜만에 무대에 섰는데 감회가 새로울 것 같다. 어떠냐"는 신동엽의 질문에 "그냥 계속해서 감사하다는 말만 전하고 싶다. 감사하다. 너무 감사하다"며 눈시울을 붉히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수근은 지난 2013년 불법 스포츠 도박에 연루돼 징역 6월, 집행유예 1년을 선고 받은 이후 자숙 기간을 가졌고, 이날 `SNL코리아6`를 통해 사건 이후 처음으로 방송에 모습을 드러낸 것.



이수근의 `SNL코리아6` 출연과 관련해 소속사 SM C&C 측 관계자는 "이수근씨가 절친인 김병만씨로부터 `SNL코리아` 출연 제의를 받고 고심 끝에 게스트로 출연하기로 했다. 일회성 출연이다. 정식 방송 복귀는 아직 정해진 것이 없다. 이는 향후 논의할 부분"이라고 밝힌 바 있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이다지vs예정화vs초아, 19禁 볼륨 대결 `아찔`
ㆍ배용준 박수진 결혼, 전 여친 이사강 비키니 몸매보니… 박수진이 勝?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男心저격 `오렌지 마말레이드 설현`...과거 영화 보니 대박!
ㆍ이주열 "채권시장 불안시 공개시장조작 나설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