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화면/삼시세끼정선편
사진=방송화면/삼시세끼정선편
'삼시세끼정선편' 제작진 측이 시청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tvN 새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정선편’(이하 ‘삼시세끼’)에서는 원조 멤버 이서진, 옥택연과 신입 멤버 김광규가 봄 농사를 준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어진 '삼시세끼정선편' 방송에서 이서진 옥택연 김광규 세 사람은 분담을 해 집안일과 농사일을 했다. 옥택연은 밭을 갈고, 이서진은 앞으로 농사에 필요한 준비들을 도맡았다. 김광규는 이서진을 보조하며 음식을 만들었다. 옥택연은 전의 어리바리함은 사라지고 한층 능숙한 손놀림으로 농사일을 해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가 ‘폭풍 트랙터 운전’을 보이면서 밭 한가운데에 초록색 하트를 그려 넣은 것을 보고 '삼시세끼정선편' 제작진도 폭소할 수밖에 없었다.

한편, '삼시세끼 정선편' 첫 방송 이후 '삼시세끼 정선편' 제작진에서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밍키의 자진하차 번복에도 불구하고 '삼시세끼' 1회가 평균8.2%, 최고 11/4%의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니다"라며 "성적표 잘 받았습니다. 늘 그래온 것처럼 시청자 여러분의 소중함과 감사함을 잊지 않는 삼시세끼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전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삼시세끼 정선편' 이서진 옥택연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삼시세끼정선편 이서진 옥택연 대박" "삼시세끼정선편 이서진 옥택연 최고다" "삼시세끼정선편 이서진 옥택연 너무 웃김" "삼시세끼정선편 이서진 옥택연 잘살리네" "삼시세끼정선편 이서진 옥택연 대단하다" "삼시세끼정선편 이서진 옥택연 역시 잘어울림" "삼시세끼정선편 이서진 옥택연 김광규는 계속 나오나" "삼시세끼정선편 이서진 옥택연 다음주 기대됩니다" "삼시세끼정선편 이서진 옥택연 열심히하네요" "삼시세끼정선편 이서진 옥택연 재밌었다" "삼시세끼정선편 이서진 옥택연 시청률 좋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