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홍대 맛집 ‘레타스 샤브샤브’ 강남 맛집으로 2호점 오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홍대 맛집으로 젊은 여성들과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식 정통 샤브샤브 레스토랑 ‘레타스 샤브샤브’가 15일 강남에 오픈했다.



    지난해 9월, 홍대에 1호점을 오픈한 ‘레타스 샤브샤브’는 최상급의 호주 청정우와 국내 각지에서 확보한 신선한 채소들이 제공되어 웰빙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레스토랑이다.



    레타스에서는 특수 제작된 1인용 인덕션과 포트가 제공되며, 다섯 종류의 샤브샤브 육수 중 하나를 선택 할 수 있어 본인의 취향에 맞는 ‘나만의 샤브샤브’ 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것이 레타스의 최대 강점이다.



    ‘레타스 샤브샤브’ 강남점은 150석의 규모이며, 세련된 인테리어 컨셉은 자연친화적인 연출로 또 하나의 볼거리이다. 4종류의 무한리필 코스는 육류는 물론, 다양한 일본식 사이드 메뉴와 디저트를 100분 동안 즐길 수 있다.



    다이닝이노베이션코리아의 송완모 대표는 “일본식 정통 샤브샤브를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점에 중점을 두었다”면서 “항상 엄선된 식재료를 준비하여 고객들에게 최상의 만족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하며 향후 직영점을 더욱 늘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레타스 강남점은 강남역 9번출구 앞 도보 1분 거리에 가까이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높다.(전화번호: 02-595-4952/ 위치: 강남역 9번출구 아라타워(메가박스) 2층)




    최상섭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용준♥박수진 결혼, ‘먹방여신’ 키이스트 안주인되나?
    ㆍ상류사회 유이, 성준도 반한 `육감적 볼륨 몸매`‥男心"후끈"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예비군 총기사고.. 총기난사 목격한 현장 사람들 반응은? "충격과 공포"
    ㆍ맨도롱 강소라vs최정문, 19禁 상의+하의 실종 패션 `아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두쫀쿠 나도 한 번 해볼까?'…재료비 알아보던 사장님 '화들짝'

      지난 8일 영하의 매서운 강추위 속 서울 성북구 한 디저트 매장 앞에 수십m 대기 줄이 늘어섰다. 매장 오픈인 10시까지는 아직 40분이 남아 있었지만 A씨가 받아든 번호표는 40번대.A씨가 기다린 것은 개...

    2. 2

      '1조짜리 이혼' 최태원측 "비공개 요청을…" 노소영도 '입꾹닫' [CEO와 법정]

      지난해 10월 대법원이 2심 판결을 깨면서 시작된 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 간 이혼 소송의 파기환송심 첫 재판이 9일 1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 종료됐다.서울고등법원 가사1부(이상주 부장판사)...

    3. 3

      차는 작은데 주행거리는 448㎞…기아 'EV2' 세계최초 공개

      기아는 9일(현지시간) 벨기에 브뤼셀 엑스포에서 열린 '2026 브뤼셀 모터쇼'에서 신형 컴팩트 전기차 스포츠유틸리타차량(SUV) '더 기아 EV2'를 세계 최초 공개했다.EV2는 기아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