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자사 인터넷 쇼핑몰 롯데아이몰을 통해 오는 13일, 하루 동안 패션, 리빙 등 전체 카테고리의 제품을 최대 35% 할인 혜택에 제공하는 `골든데이(Golden day)` 원데이 특가를 실시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5월, 11월 각각 `골든데이`를 진행해 하루 60억원 상당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올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00여개 브랜드 특집전, 각 상품별 최다 물량을 확보해 진행한다.



특히, 이번 `골든데이`는 페라가모, 아디다스, 프로스펙스, 빈폴 등 유명 패션브랜드의 인기 상품들을 초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유명 명품브랜드 `페라가모`의 토트•숄더백을 40만원대에 선보이고, 유명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의 남•여 워킹화, `아디다스 니짜로우 스니커즈`를 각각 3만원대, 캐주얼 브랜드 `빈폴`의 남•여 반팔 카라티셔츠도 최소 4만원대부터 판매한다.



그 밖에 봄맞이 새 단장을 도와주는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한샘 하이바스 욕실시공 등 리빙•가전제품들도 골든데이 하루 동안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다.



할인혜택도 카드, 쿠폰, 모바일 앱 구매혜택 등으로 다양하다. 최대 10% 플러스 쿠폰을 비롯해 롯데카드 10% 청구할인(5만원 이상 구매 시)을 제공하고, 브랜드 별 최대 10% 롯데아이몰 적립, 모바일 앱 구매 시에도 최대 5% 추가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홈쇼핑 몰전략운영팀의 박성배 팀장은 "롯데홈쇼핑(아이몰)의 대표행사로 꼽히는 `골든데이`를 지난해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는 더욱 다양한 상품, 할인혜택으로 확대 구성했다" 며 "각 카테고리 별 봄 시즌 인기상품들을 고객들에게 최고의 혜택으로 선사할 예정이다" 고 말했다.


문정원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미인애 열애, 29禁 넘는 `한뼘 비키니` 화보‥"탱탱 가슴라인 보일락말락"
ㆍ오렌지 마말레이드 설현 `C컵+꿀벅지`로 여진구 잡는다 `이래도돼?`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택시 장영남, 과거 이혼 재혼 구설수로 힘들었던 사연 공개.."뭉클"
ㆍ임태훈, 故송지선 아나운서 스캔들 후 시즌 첫 1군 합류 `관심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