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용석의 고소한 19` 천은경, "`우뢰매` 길거리 캐스팅으로 데뷔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용석의 고소한 19` 천은경, "`우뢰매` 길거리 캐스팅으로 데뷔했다"









    1980년대 SF영화 `우뢰매`에서 데일리 역으로 출연한 배우 천은경이 화제다.









    6일 방송된 tvN `강용석의 고소한 19-슈퍼히어로19` 편에는 영화 `우뢰매`에 출연했던 배우 천은경이 출연해 캐스팅 비화를 얘기했다.







    `우뢰매` 1탄, 3탄, 4탄에서 데일리 역을 맡았던 배우 천은경은 "아버지가 영화 제작자다. 아버지 때문에 충무로에 자주 갔는데 그러다 소위 말하는 길거리 캐스팅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그렇게 인기가 많은지 몰랐다. 당시 성신여대 앞에서 오뎅을 먹다가 여대생들이 모여들어 깜짝 놀라 도망갔던 적이 있다"고 과거의 에피소드를 전하기도 했다.(사진=tvN `강용석의 고소한 19`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티저 황승언vs유승옥, "D컵 볼륨으로 아이돌 홀렸나…"
    ㆍ이혁재 집 인도명령, 부인 "나가 죽어라, 왜 안 죽었니… 깜짝 놀랐다"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윤소희 카이스트, 男心 홀리는 `쭉쭉 볼륨+빵빵 스펙`‥비결이 뭐야?
    ㆍ남태희 무차별 폭행 영상 보니..뒤따라온 상대편 얼굴을 발로 `헉` [영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루비오 美국무 "다음주 덴마크와 그린란드 문제 논의"

      베네수엘라에 이어 트럼프의 다음 타겟이 그린란드가 될 수 있다는 유럽의 불안감이 깊어지고 있다. 군사적 대안을 포함한다는 언급에, 마르코 루비오 미국무장관은 7일(현지시간) "다음주에 덴마크와 그린란드 문제를 논의할...

    2. 2

      美정부 "베네수엘라 석유 미국에 무기한 들여올 것"

      미국 정부는 베네수엘라가 제재 대상 석유를 미국에 무기한 수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한 백악관 소식통은 베네수엘라 석유 판매 수익금의 베네수엘라 송금 여부는 미국 정부 재량이라고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

    3. 3

      미국 11월 구인 공고도 1년 만에 최저

      미국의 11월 구인 공고가 예상보다 더 감소하면서 1년여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 7일(현지시간) 미국 노동통계국은 11월 구인 및 이직률 조사(JOLTS)보고서에서 11월말 기준 구인공고수가 10월의 하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