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보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방송예고(5/4)] CI보험, 올바른 활용법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보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방송예고(5/4)] CI보험, 올바른 활용법은?



    한국경제TV `보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월-금, 저녁 8시)는 재무, 보험에 관한 모든 상담을 실시간 생방송으로 해결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CI보험, 보장성인가? 사망보장인가?

    5/4(월) `재무상식 하루 한가지` 코너에서는 중대한 질병에 대해서만 보장이 가능하여 민원도 많이 발생하는 CI보험, 잘 못 가입한 사례와 잘 못 가입했을 때 어떻게 조정해야 하는지 상세히 알아본다.







    또한 시청자와 실시간 상담을 통하여 보장은 늘리고 비용은 줄이는 방법에 대해 진단 및 리모델링을 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보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월~금 저녁 8시 생방송

    <무료 상담신청 : 전화 02)6676-0229, Fax 02)6008-1156>

    * 진행 : 윤완식 * 캐스터 : 구자희 * 출연 : 전미정, 최재훈(동부금융서비스 전문가)

    <지난 방송보기 : 한국경제TV(www.wowtv.co.kr) -> TV -> 보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차석훈기자 shcha@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서유리vs예정화, 男心 저격하는 `19금 몸매` 승자는?
    ㆍ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조여정, 연우진과 19禁 몸짓‥"침대에 누워서 뭐해?"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19禁 화끈 열파참 서유리VS복면가왕 가희...승자는?
    ㆍ복면가왕 가희, 과거 `19禁 볼륨 몸매` 과시‥"섹시美 물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수출입은행, 17개 복지시설에 3.6억 기부

      한국수출입은행은 설 명절을 맞아 전국 17개 사회복지시설에 총 3억6000만원을 기부하고 임직원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일 밝혔다. 전국 13개 수은 지점 직원들은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명절 음식 등을 전달했다. 황기연 수출입은행장(오른쪽 두번째)은 “설 명절과 수은 창립 50주년이라는 뜻깊은 해를 맞아 나눔의 규모를 전년 대비 두 배로 확대했다”고 말했다.

    2. 2

      박동민 대한상의 전무, 국민훈장 동백장

      박동민 대한상공회의소 전무(오른쪽)가 지난달 30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규제 합리화 유공자 포상 수여식에서 국민훈장 동백장을 받았다. 박 전무는 대한상의 규제샌드박스 지원센터, 규제·투자애로접수센터 등을 통해 정부와 기업 간 소통을 강화하고, 규제 혁신 정책 제안을 주도함으로써 실질적 규제 합리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3. 3

      젠슨 황, 오픈AI '불만설'에 입 열어…"대규모 투자 진행"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가 인공지능(AI) 기업 오픈AI에 대해 불만을 표시했다는 보도를 부인했다. 황 CEO는 예정된 대규모 투자가 진행될 것이라고 재확인했다.31일(현지시간) AFP통신 등에 따르면 황 CEO는 이날 대만 타이베이에서 기자들과 만나 오픈AI 투자 계획에 불만을 품고 있다는 일부 보도를 "완전히 터무니없는 이야기"라며 선을 그었다.앞서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해 엔비디아가 지난해 9월 발표한 1000억 달러(약 145조원) 규모의 오픈AI 투자 관련 내부에서 신중론이 제기돼 계획이 교착 상태에 빠졌다고 보도했다.그러나 황 CEO는 "우리는 오픈AI에 매우 큰 투자를 할 것"이라고 투자 계획을 거듭 확인하며 오픈AI는 "우리 시대 가장 중요한 기업 중 하나"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오픈AI의 CEO인 샘 올트먼이 현재 투자 라운드를 마무리하고 있으며 우리도 이번 라운드에 반드시 참여할 것"이라면서 "아마도 지금까지 해온 투자 가운데 최대 규모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다만 투자 규모는 이전보다 크지 않다. 황 CEO는 투자가 1000억 달러를 넘을 것이냐는 질문에 "아니다. 그렇지는 않다"며 구체적인 투자액은 "샘이 결정할 사안"이라고 말했다.엔비디아는 지난해 9월 오픈AI에 1000억 달러를 투자해 오픈AI가 원전 10기에 해당하는 10기가와트(GW) 규모 데이터 센터를 구축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아울러 황 CEO는 또 세계 최대 파운드리 업체인 TSMC에 대해 "앞으로 10년 동안 TSMC의 생산 능력이 100% 이상 늘어날 가능성이 있다"며 "상당한 규모의 확장이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이어 "올해 수요가 매우 많다"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