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최고의 사랑꾼` 등극 핑크빛 케미 `눈길`







`냄새를 보는 소녀`에 출연중인 배우 겸 가수 박유천이 역대급 사랑꾼 면모를 과시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SBS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10회에서 박유천이 달달한 사랑꾼의 모습을 선보였다. 박유천은 신세경을 사랑스럽게 안아주고 입맞춤하며 한 여자를 지극히 사랑하는 `한 남자`로 변신해 안방극장을 녹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무각(박유천)이 오초림(신세경)의 둘도 없는 사랑꾼으로 변신한 모습이 그려졌다. 무각은 초림이 차에 치일 뻔한 상황에서 과거의 교통사고 기억이 떠올라 무서워하자 꼭 안아주며 달래줬다. 이어 서서히 감각이 돌아오는 무각은 여기도 확인해봐야겠다며 입술을 내밀고 뽀뽀를 유도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무각은 무심한 듯 다정한 밀당에 이어 서슴없이 순도 100%의 애정을 표현하는 `사랑꾼`으로 변신했다. 이처럼 박유천은 달달한 로맨스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봄날의 안방극장을 두근거리게 하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유천, 사랑 나도 받고 싶다" "무림커플, 정말 잘 어울린다" "박유천, 무각 정말 매력적인 캐릭터" "박유천-신세경 질투 날 정도로 사랑스러운 무림커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유천의 사랑꾼 면모로 설렘 가득한 `냄새를 보는 소녀`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연애의 맛` 강예원 D컵 볼륨이 콤플렉스라고?… 오지호 반응은?
ㆍ허지웅 썰전 하차, sns글 보니 `보기 싫은 사람` 누구?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장동민 한밤 보도 반박 `3시간vs30초` 진실 공방… 옹달샘 기자회견 진정성은?
ㆍ나비컴백, 터질듯한 D컵 볼륨이 자연산? 해명 들어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