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 공명이 최근 진행된 광고 촬영현장에서 썸 타고 싶은 훈남으로 변신, 여심 사냥꾼으로 등극했다.



공개된 광고 촬영 비하인드 사진 속 공명은 깔끔한 데님셔츠와 백팩으로 풋풋함을 연출하며 훈대딩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또한 공명은 촬영 현장 어디에서나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달달한 눈웃음을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이날 현장에서 공명은 배우 채수빈과 함께 `썸 확인법`이라는 콘셉트로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두 사람은 우정과 사랑 사이의 풋풋한 설렘을 담은 모습을 자연스럽게 표현해 내며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특히 공명은 특유의 친화력과 환한 미소로 스태프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현장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미소가 예쁘다”, “제 2의 살인미소?”, “공명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된다’, “화정에서 빨리 만나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2013년 9월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을 통해 데뷔한 공명은 영화 ‘어떤 시선’, ‘도희야’,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에 연이어 출연하며 ‘충무로의 샛별’로 떠오른 신예다. 지난해 토이의 정규 7집 앨범 ‘세 사람’과 ‘리셋’의 뮤직비디오에 연달아 주인공으로 열연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최근엔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MBC 월화특별기획 `화정`에 정명공주의 호의무사 자경 역으로 캐스팅되어 시청자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용석피소, 유명 블로거 A씨 "악플 수집해 형사고소" 입장 밝혀
ㆍ비만에 좋은 견과류, 박보람 `32kg감량 성공!` 비법은 `간단해`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예정화vs유승옥vs정아름, `19禁` 비키니 대결 승자는?
ㆍ김예림 `심플 마인드`, 물오른 `청순미모+볼륨몸매` 과시 ‥男心저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