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겹살값으로 고급 대게요리를 즐길 수 있어 큰 인기







아직 아침저녁으로는 찬바람이 나지만 낮에는 완연한 봄내음이 느껴지는 요즘은 겨울동안 움추렸던 몸과 마음을 펴고 가족과 함께 나들이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인데 좀 더 신선하고 특별한 가족외식의 메뉴를 찾는 사람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다.





그동안 겨울철 특미로만 느껴졌던 대게를 사계절 즐길 수 있게 목포맛집으로 유명한 게수작이 마산 경남대 인근에 생겨 입소문만으로 창원맛집,마산맛집으로 불리며 화제몰이 중이다.





대게라고 하면 누구나 좋아하는 갑각류이지만 비싼 가격으로 서민들이 쉽게 먹을수 있는 요리는 아니었는데 이번에 오픈한 게수작 마산점은 삼겹살정도의 가격으로 아주 우수한 품질의 대게를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손님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누구나 한번 들으면 잊지 못하는 위트 있는 이름의 게수작의 수작은 술잔을 서로 나눈다는 멋스런 의미를 담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품질의 러시아 대게를 중간유통과정을 거치지 않고 러시아 선박회사와 직접 거래하는 본사를 통해 엄격한 품질검사를 거친 후 손님들에게 제공되고 있다.





또한 흔히 먹는 대게찜 이외에도 일류세 프의 손길에서 탄생한 통후추와 칠리소스를 활용한 블랙페퍼칠리크랩, 대게버터구이, 대게전골, 대게볶음밥등 다양한 요리를 아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마산 게수작의 이승홍 대표는 인터뷰에서 마산, 창원, 진해가 통합되어 창원시가 된 만큼 누구나 추천하는 마산맛집, 창원맛집, 진해맛집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계속 업그레이드되는 다양한 요리를 변함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여 창원지역 맛집으로 모든 시민에게 사랑받는 명소로 만들 거라는 당찬 포부를 밝히고 있다.





관련 문의는 055-223-1004를 통해 받고 있으며 롯데시네마 경남대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9禁 몸매`김예림`VS작곡가`수란`, `아우`로 맺은 인연 알고보니...
ㆍ언니랑 고고 하지원, D컵 볼륨 애주가 `같이 한 잔?` 친언니 공개 `깜짝`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탁재훈 합의 이혼, 아내 이효림 누구? 모델+화려한 스펙 `놀라워~`
ㆍ`끝까지 간다` 김연지, 과거 강유미 닮은꼴 눈길‥"헷갈리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