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타점 2루타 때린 강정호(자료사진=SPOTV 중계화면)





강정호(28,피츠버그)가 드디어 장타를 터뜨리며 3타점까지 기록했다.



강정호는 22일(한국시간) 미국 피츠버그 PNC 파크에서 열린 2015 메이저리그 시카고 컵스와 홈경기에서 6번타자 겸 유격수로 선발 출전했다.



메이저리그 데뷔 후 첫 번째 장타이자 첫 타점과 멀티히트다. 1할대 아래로 떨어졌던 타율은 0.176까지 치솟았다.



강정호는 2회말 첫 타석에서 3루 땅볼로 물러났지만, 4회말 두 번째 타석에서 시카고 컵스 선발 투수 트래비스 우드를 상대로 안타를 뽑았다. 시즌 두 번째 안타다.



하지만 1루에 출루한 뒤 우드 견제에 걸려 아웃돼 진한 아쉬움을 남겼다.



시범경기 홈런에 이어 정규리그 첫 장타가 터진 것은 7회말.



5-5로 팽팽하게 맞선 7회말 2사 만루 찬스에서 제이슨 모테의 시속 154km 높은 직구를 공략, 중견수 키를 넘어 담장을 원바운드로 때린 3타점 싹쓸이 2루타를 터뜨렸다.



3명의 주자가 모두 홈을 밟았고 강정호는 2루 베이스까지 밟으며 관중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2사 1,3루에서 앞선 타자 마테를 고의사구로 거르는 등 강정호를 무시한 작전 후 터진 적시타라 더 통쾌했다.



침묵했던 강정호 방망이가 불을 뿜으며 피츠버그는 8-5로 달아났다. 이는 결승타가 될 것처럼 보였다. 하지만 피츠버그는 8회 1실점, 9회 3실점하며 8-9로 역전패, 강정호의 3타점은 결승타가 되지 못했다.


김민혁기자 minhyu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필 박수진, 하의+상의 다 벗었다! 반전B컵 볼륨 `황홀`
ㆍ정아름, 장윤정 신곡 뮤비서 `19禁 박진영 MV 패러디`‥아찔 볼륨감 노출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식샤를 합시다2 황승언, SNS 통해 `볼륨 몸매` 과시‥男心초토화
ㆍ`엄마가 보고있다` 이본, 방송 컴백에도 `울컥`한 이유는? "`엄마`라는 단어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