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역량 & 부가가치 1위] 실시간 AS로 입주자 '불만제로'
자이(Xi)는 언제나 한 발 앞서 소비자의 트렌드를 파악하여 반영하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함으로써 누구나 선망하는 수준 높은 삶의 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기본 철학으로 삼고 있다. 2002년 론칭 초기에는 업계 최초로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도입하여 주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창조하였으며, 이후 역시 업계 최초로 ‘커뮤니티’라는 콘셉트를 도입하여 차별화에 성공하였으며, 최근에는 미래 그린홈 기술을 바탕으로 한 ‘그린스마트자이’의 구현을 통해 미래 주거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임병용 사장
임병용 사장
자이는 앞선 사람들이 생각하고 살아가는 방식인 인텔리전트 라이프(Intelligent Life)를 실현하기 위해 첨단 시스템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상품개발의 핵심 화두로 설정, 지속적인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자이는 이와 같은 상품개발 노력 외에도 철저한 시공을 통해 최고의 주거환경을 제공함과 동시에, 입주 후에도 고객을 특별한 존재로 존중하고자 품격 있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글로벌 브랜드 역량 & 부가가치 1위] 실시간 AS로 입주자 '불만제로'
전국 5개 권역의 CS사무소를 두고, 입주단지별 별도의 AS센터를 운영함으로써 입주단지 관리를 위한 시스템을 정비하고, 기존 AS센터를 입주민들만의 고품격 휴게공간개념을 덧붙인 ‘자이안 라운지’로 업그레이드하여 입주민들이 불편함 없는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자이안 매니저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자이는 이러한 서비스 체계를 기반으로 집진드기 제거 서비스 등의 ‘자이 플러스원’ 서비스와 AS이력 현황을 기록한 ‘자이 이력카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업계 최초로 스마트폰을 통한 실시간 AS를 제공하고 있다. GS건설은 이를 위해 일산자이 등 전국 40개 단지에 총 231기의 스마트폰을 배포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