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식 수제 젤라또 전문 브랜드 ‘카페띠아모’(www.ti-amo.co.kr)가 새로운 빙수제품 ‘젤빙수’를 출시했다.



<사진제공=띠아모코리아>

이번에 선보이는 ‘젤빙수’는 맛과 위생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제품으로 빙질의 형태는 일반적인 눈꽃빙수가 아닌 대패빙수의 일종이다.

대패빙수는 얇게 밀려나오는 얼음이 둥글게 말려들면서 갈아진다. 이때 공기층이 넓게 형성돼 잘 녹지 않아 풍성한 빙수의 형태가 오래 유지되고, 입안에서도 부드럽게 녹는 식감이 강점이다.

이와 더불어 오리지널 빙수 외에 토핑으로 생딸기와 망고, 블루베리 등을 올린 과일 젤빙수도 함께 선보인다.



<사진제공=띠아모코리아>

이번에 출시된 카페띠아모의 ‘젤빙수’는 국내최초로 개발된 전용 빙수기계(TG100A)를 통해 빙수 제품들의 위생문제를 해결했다는 평가다. 10인분 이상의 대용량 얼음만 사용할 수 있었던 기존 빙수기와 달리 1회분의 소량 얼음베이스만 사용할 수 있어, 갈다 남은 대용량 얼음을 재사용하거나 갈아낸 빙수 베이스가 남는 일이 없어 훨씬 위생적이다.

김성동 (주)띠아모코리아 대표는 “수제 젤라또 전문으로 10년 이상 쌓은 내공을 반영해 집에서 만든 것처럼 깨끗하고 맛있는 빙수를 만들고 싶었다”며 “홈메이드식 ‘젤빙수’로 올 여름 디저트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전했다.


안승태기자 stah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승환♥유리, 新 한류 커플 등장 "열애 맞아요~♥ 응원해주세요"
ㆍ출국명령 에이미, 란제리 화보 속 반전 C컵 볼륨으로 男心 저격!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오마이걸 데뷔, 이색 이벤트 `화제`‥"이상형과 가까운 멤버를 골라라♥"
ㆍ오승환 유리와 열애 인정, 디스패치 공개한 데이트 사진 속 BMW X6는 어떤 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