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요조 이상순 열애설 당시 이효리 "다른 남자 바로 만났다"



요조 이상순 요조 이상순 요조 이상순



요조 홍대 여신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수 요조가 16일 SBS 파워FM(수도권 107.7MHz)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코너 ‘라이브초대석’에서 이제 ‘홍대 여신’이 아닌 ‘홍대 어머니’라고 말했다.



이날 최화정은 “얼마 전 부터 홍대 어머니라는 수식어가 생겼다는데?”라고 물었다. 요조는 “그 수식어가 생긴 지 오래됐다. 시간이 아무래도 오래 돼서 어머니가 됐다. 의지와 상관없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조용한 요조의 모습에 최화정은 “어머니와는 꽤 거리가 있다”고 평가해 또 한번 주위를 폭소케 했다.



`홍대여신` 요조가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근황을 밝혀 눈길을 끈 가운데 요조와 이효리의 남편 이상순의 관계에 대해서도 새삼 관심이 커지고 있다.



앞서 이효리는 과거 이상순의 전 여자친구로 알려진 요조를 간접 언급했다.



이효리는 과거 KBS 2TV ‘해피 투게더3’에서는 `이효리 절친` 특집에서 "정재형의 소개로 이상순을 만나게 됐지만, 첫 만남 당시 서로가 상대방을 별로라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대로 헤어진 이효리와 이상순은 1년 뒤 정재형의 콘서트에서 재회하게 됐고 `다시 잘해볼까` 하는 마음이 있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효리의 마음이 열리려고 할 때쯤 이상순이 다른 여성과 열애설이 터졌고, 이효리는 결국 "이상순과 인연이 아니라고 생각했다"고 고백했다. 이효리는 "오빠에게 다른 여자친구가 있었기 때문에 저도 바로 다른 남자 만났죠! 난 쿨하니까!"라고 돌직구를 날려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요조는 홍대여신으로 유명하며, 2004년 허밍어반스트레오의 객원 보컬과 2007년 드라마 `커피 프린스 1호점`의 OST에 참여하며 이름을 알린 바 있다. 이상순과는 2011년 4월 열애 9개월 만에 결별했다.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자♥설리` 훈훈커플 애정전선 이상無...얼마나 잘 어울리나?
ㆍ신인배우 이승호, 19禁 `달샤벳 조커` 유튜브 조횟수 30만↑‥"JYP 미안"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위메프 업계 3위 추락?... `열정페이` 논란 악영향 미쳤나?
ㆍ세월호 참사 1주기 추모, 스타들 노란리본 추모행렬.."고맙고 우리가 미안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