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백댄서'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 가 화제인 가운데, 박진영과 함께 호흡을 맞춘 댄서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박진영과 함께 합을 맞춘 댄서는 '어머님이 누구니' 무대에서 출중한 미모와 춤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에서 역시 등장하는 여자 백댄서는 과거 동방신기의 '수리수리' 활동 당시 함께 합을 맞추기도 했다.

동방신기와 함께한 댄스팀은 '나나스쿨'로,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무대에 오른 댄서 역시 나나스쿨 소속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지난 12일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SBS ‘K팝스타4’에서는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 첫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양현석은 "오늘 아침에 뮤직비디오를 봤다. 그리고 문자로 '네가 지난 몇 년간 낸 곡 중에 제일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건 내 개인 취향이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박진영의 타이틀곡 ‘어머님이 누구니’는 Electronic Soul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정통 Soul 음악에 현대식 신스 악기들을 접목시켜 만든 음악이다. 허리가 24인치, 힙이 34인치인 여자에 대한 찬양이 담긴 내용이다.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백댄서에 누리꾼들은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백댄서, 수리수리 때부터 궁금했다",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백댄서, 외모도 실력도 최고",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정말 신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