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종합건설은 충청북도 음성군 금왕읍 금석리 482번지에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을 4월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2층에서 지상 18층, 총 6개 동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74, 84(A,B)㎡ 총 428가구 규모이다. 충북 음성에서는 최초로 지상에 차없는 단지로 설계되었으며, 시티프라디움의 트레이트 마크인 노블 또는 어반중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 가능, 전세대 4-Bay 설계 및 펜트리 제공, 남향 위주 단지배치, 단지 내 별동 어린이집 등이 적용된 명품 단지로 조성된다.



금왕생활체육공원, 공설운동장 및 금석저수지와 가까워 쾌적하고 여유로운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주거 인프라가 잘 갖추어진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이 들어설 금석지구 인근에는 농협 하나로마트, 재래시장, 병원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다. 여기에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무극초교와 반도체고교가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광역 교통망도 잘 갖추어져 있다. 평택-제천간 고속도로 음성IC와 인접해 있으며 중부고속도로 이용도 쉬워 서울까지는 1시간대에 도달할 수 있으며, 충북혁신도시와도 차량으로 10분대 거리에 있다.



인근 음성 금왕 일반산업단지와 농공단지 및 음성 일대 산업단지로의 이동도 편리한 직주근접 아파트이다.



단지 바로 옆에는 테니스장, 풋살장 등이 있는 금왕생활체육공원과 금왕공설운동장이 있으며, 인근에는 금석저수지가 있어 쾌적하고 여유로운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음성에 선보이는 평면혁신, 공간혁신 아파트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은 채광과 통풍, 공간 활용도가 좋은 4-Bay 혁신설계를 전세대에 도입하였다. 여기에 전세대 팬트리를 도입함으로써 세대 내 공간활용을 극대화하였다.



최상층에는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다락을 시공하는 특화설계를 선보인다. 세대당 1.5대의 넉넉한 주차대수와 10cm 넓은 광폭 주차공간으로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많이 쓴 명품주거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다.



시티프라디움의 트레이드마크인 음성 유일의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도 도입한다. 품격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노블스타일’과 감각과 세련미가 조화를 이룬 ‘어반스타일’ 총 2가지의 선택형 인테리어를 제공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게 하였다.



음성 최초의 지상에 차없는 단지로 설계되었으며, 전세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 등 단지 설계에도 많은 공을 들였다.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은 입주민의 영·유아 보육을 위해 별동 어린이집을 설치하며, 음성에서는 보기 힘든 수준 높은 커뮤니티 공간을 마련하여 음성의 주거문화를 한 단계 높인다는 계획이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음성에서는 보기 드문 최신 설계 아파트라는 점 때문에 견본주택 개관 전임에도 수요자들의 관심이 많다”고 설명하며 “중소형 위주의 단지 구성으로 인근 공단에 근무하는 수요자들의 반응이 좋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견본주택은 충북 음성군 금왕읍 금석리 265-4번지에 조성될 예정이며, 입주예정일은 2017년 6월이다.



(분양문의 : 1644-5339, 홈페이지 : http://es-pradium.co.kr/)


와우스타 한석주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D컵 대결 추자현vs예정화, 무한도전 식스맨-마이리틀텔레비전 출연 `깜짝`
ㆍ복면가왕 아이비vs예정화, 아찔 `D컵` 볼륨 대결‥男心`후끈`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 과거 `19禁` 한뼘 비키니 몸매‥"심쿵!"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vs초아, `D컵볼륨+애플힙` 명품 몸매 승자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