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불허전 섹시 걸그룹 EXID `아예`...화끈한 안무 이번에도 통할까?







(EXID 아예 사진 설명 = EXID 트위터 / 맥심 코리아 화보)





`위아래`로 사랑을 받았던 `EXID`가 신곡 `아 예(Ah Yeah)`를 발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EXID의 신곡은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13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되었다. 이번 공개에는 앞서 예고했듯이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되었다.





보는 이를 압도하는 EXID의 표정과 섹시한 칼군무는 이번 앨범의 흥행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이번 곡도 `위 아래`를 만든 음악 프로듀서 `신사동 호랭이`가 작업을 했다.





특히 이번 곡 `아 예`는 EXID의 멤버인 `LE`가 함께 참여해 그 의미가 더욱 크다. 경쾌한 힙합 댄스곡이며, 흥을 돋우는 멜로디에 중독성 있는 가사가 눈길을 끈다.





작업에 참여한 신사동호랭이에 따르면 `아 예`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곡이다. 신날 때 `아 예`하고 대답하는 것과 같은 맥락으로 쉽게 따라부르기 쉬운 노래다.





한편 가요계에 전례없던 차트 역주행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위아래`처럼 이번에도 큰 인기를 얻을지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D컵 대결 추자현vs예정화, 무한도전 식스맨-마이리틀텔레비전 출연 `깜짝`
ㆍ복면가왕 아이비vs예정화, 아찔 `D컵` 볼륨 대결‥男心`후끈`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 과거 `19禁` 한뼘 비키니 몸매‥"심쿵!"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vs초아, `D컵볼륨+애플힙` 명품 몸매 승자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