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둔 그룹 크로스진의 멤버 타쿠야의 첫 국내 드라마 촬영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화제다.



크로스진의 소속사 아뮤즈가 8일 엠넷 새 옴니버스 드라마 `더러버` 속 타쿠야의 촬영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사진들을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 속 타쿠야는 촬영 내내 연신 꽃미소를 잃지 않으며 밝고 쾌활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또 중간 중간 촬영을 기다리며 포착된 타쿠야 특유의 새침한 듯 뾰로통한 표정들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다가온다.



지난 1화 방송에서 타쿠야는 세계를 돌며 배낭여행 중인 일본 청년으로 등장해 우연히 이재준(이준재 역)과 룸메이트가 되며 얼떨결에 동거를 시작했다. 첫 회부터 두 사람은 남남커플임에도 묘한 브로맨스 케미를 예고하며 여심뿐만 아니라 남심마저 겨냥에 나섰다.



특히 타쿠야는 국내에서는 첫 드라마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유창한 한국어 실력에 실제 상황인 듯 자연스러운 연기로 성공적인 드라마 신고식을 치렀다.



한편 첫 연기 신고식을 무사히 치른 타쿠야는 드라마에서와는 상반되는 매력으로 본업인 크로스진(신, 타쿠야, 세영, 용석, 상민, 캐스퍼)의 멤버로서 가요계 컴백도 앞두고 있다.



타쿠야가 속한 그룹 크로스진은 오는 13일 데뷔 앨범 이후 2년 5개월여만에 두 번째 미니앨범 `나하고 놀자`를 들고 컴백해 국내 활동에 돌입한다. 타이틀곡 역시 동명의 `나하고 놀자`로 이번 앨범에서 크로스진은 독하게 매력있는 나쁜 남자로 색다른 마초 매력을 어필할 계획이다.


안지혁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누드톤 드레스로 볼륨 몸매 뽐내 `청순함 벗다`
ㆍ더바디쇼 유승옥 "나 D컵 맞다" 당당 고백에 최여진-레이디제인 반응은?
ㆍ탤런트 이인혜, 서울대생과 영어로 300억벌어.. 충격!
ㆍ걸스데이 유라, 누드톤 착시 의상으로 19금 몸매 뽐내 `화끈`
ㆍ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19禁 어록` 눈길 "땀 흘리는 남자 옳다. 침대 위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