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방, `화정` 캐스팅 확정! `차승원-이연희와 호흡`



배우 김기방이 MBC 새 월화드라마 ‘화정’에 캐스팅됐다.



초호화 캐스팅으로 방영 전부터 많은 이슈몰이를 하고 있는 ‘화정’에 김기방이 캐스팅 됐다고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화정’은 혼돈의 조선시대, 정치판의 여러 군상들을 통해 인간이 가진 권력에 대한 욕망과 질투를 그린 대하사극으로 극중 김기방이 맡은 역할을 정명공주가 일본 노예생활 중 만난 유일한 친구 구복 역이다. 김기방은 특유의 푸근하고 유쾌한 연기로 자연스레 소화해 낼 예정이다.



김기방은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훌륭하신 선배님들과 한 작품을 할 수 있게 되어서 영광이다”라며 “시대를 그리는 이야기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집중해서 임하겠다.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다수의 작품에서 맛깔 나는 연기로 극의 맛을 살리는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온 김기방은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하트 투 하트’에서는 없으면 아쉬운 캐릭터 양형사 역을 맡아 생활밀착형 연기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한편, ‘화정’은 ‘환상의 커플’, ‘내 마음이 들리니’, ‘아랑사또전’, ‘남자가 사랑할때’를 연출한 김상호 PD와 ‘이산’, ‘동이’, ‘마의’ 등을 통해 MBC 사극을 이끌어온 김이영 작가가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올 4월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기방, 재밌겠다 드라마” “김기방, 좋은 연기 기대할게요” “김기방, 드라마 빨리 보고싶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가족액터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태진아 기자회견 시사저널USA 녹취록 공개, 아들 이루 반응은?
ㆍ`차이나타운` 김고은vs`안녕하세요` 혜이니, 아찔한 `성숙美` 대결‥"은근 섹시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세월호 허위 인터뷰` 홍가혜 네티즌 800명 고소··건당 수백만원 합의금 받아
ㆍ택시 윤소희vs남지현vs신아영 아나운서, 가슴골+꿀벅지 노출 `아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