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사랑’ 유이, 호구 모친에 진심 고백…최우식 진가 알았다
[연예팀] ‘호구의 사랑’ 유이가 최우식의 진가를 제대로 알았다.

3월9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극본 윤난중, 연출 표민수)에서는 호구의 방에서 아기와 함께 임시로 지내던 도도희(유이)가 강호구(최우식)의 엄마 옥령(박순천)에게 들키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도희가 호구 여자친구라고 오해한 옥령은 “아가씨 얼굴이 예쁘네? 우리 호구랑 사귀긴 아깝다. 왜 만나요 우리 호구?”라며 의아해했다.

변명하려던 도희는 자신도 모르게 “웃는 것 때문에. 저는 항상 반쯤만 웃거든요. 상대가 나를 만만히 볼까 방어할 총알을 숨겨 놓고 웃어요. 근데 호구는 자기 총알을 다 빼놓고 100프로 진심으로 웃어요. 항상”이라며 혼잣말처럼 호구의 웃는 모습을 떠올렸다.

호구의 진가를 진심으로 알아주는 도희가 마음에 든 옥령의 소녀 같은 모습을 보자 도희는 눈시울을 붉혔다.

호구 집안에서 풍기는 따뜻한 가족애와 손때 뭍은 집안, 자신을 아들 여자친구라고 생각해 따뜻하게 말을 건네는 옥령의 모습에 자신도 모르게 감격해 버린 것.

일시의 사고로 부모를 잃고 홀로 외롭게 살아온 도희는 자신에게 진심을 다해 웃어주는 호구와 그를 만들어 준 따뜻한 가족의 모습에 조금씩 마음을 열면서 앞으로 두 사람 사이에 발전할 사랑의 감정이 시작되고 있음을 알려 앞으로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호구의 사랑’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출처: tvN ‘호구의 사랑’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1박 2일’ 김준호, 요속왕 등극…전문의 “연구대상감이다”
▶ ‘힐링캠프’ 김상경 “조재윤 결혼식 하객만 천명, 국회의원인 줄”
▶ ‘힐링캠프’ 김상경 “치과의사 아내? 평생 놀 수 있다더라”
▶ ‘비정상회담’ 전현무 “과거 라디오 실수, 아동복을 야동복이라 말해”
▶ ‘풍문으로 들었소’ 유준상-유호정, 이준 혼인 신고 후 오열 ‘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