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90년대 청순여신 하수빈, 40대 맞아? 최강동안.."혹시 밀랍인형 아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90년대 청순여신 하수빈, 40대 맞아? 최강동안 공개.."혹시 밀랍인형 아냐?"



    `하수빈` 90년대 청순미로 인기를 모았던 하수빈(42)이 사업가로 변신한 근황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하수빈은 최근 자신의 블로그에 직접 찍은 사진 몇 장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하수빈은 ‘노노노노노’를 부르던 90년대 청초했던 모습과는 많이 달라졌지만, 40대라고는 믿겨지지 않는 동안 외모를 뽐냈다.



    하수빈은 1992년 ‘노노노노노’로 데뷔하며 강수지와 더불어 90년대 ‘청순미`의 대명사로 불렸다.



    하지만 하수빈은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93년 돌연 가요계를 떠나 그동안 얼굴을 비치지 않았다.



    하수빈은 이후 17년 만인 2010년 3집을 들고 깜짝 컴백해 방송활동과 콘서트로 잠시 활동했지만 그도 얼마가지 않았다.



    하수빈은 2005년 출범한 연예기획사 라스텔라엔터테인먼트에서 대표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하수빈은 블로그 활동을 계속하며 팬들과 만나고 있다. SNS에서 떠돌고 있는 사진들도 하수빈이 블로그에 직접 공개한 근황 가운데 하나였다.



    2014년 한 인터뷰에서는 “브라질에서 커피를 수입하는 등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하수빈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하수빈, 얼굴이 너무 달라졌네요” “하수빈, 잔짜 오래만이네" "하수빈, 얼굴이 왜 이래?" "하수빈, 세월이 정말 많이 지났구나" 등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충격적 진실은?` 드레스 색깔 논란, 레고 색깔, 절대 잃어버리지 않는 우산, 스마트 전시란,런닝맨 하니
    ㆍ`런닝맨` EXID 하니vs 여자친구 예린, 충격적 반전매력 뽐내 `포복절도`
    ㆍ총 당첨금 709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하수빈, 사뭇 달라진 최근 모습 공개…과거 모습은 어디로?
    ㆍ이금희, 상사에게 "살 안 빼는 것은 직무유기"라는 말까지 들어…`충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과일나무 보호해주는 신기한 수성페인트 나왔다

       과일나무가 이상기온으로 얼었다 녹는 등 피해를 입는 것을 막아주는 페인트가 나왔다.KCC와 농촌진흥청은 겨울철 과일나무(과수)를 보호할 수 있는 과수 전용 수성페인트 ‘숲으로트리가드’...

    2. 2

      "로봇청소기 같이 만들자"…삼성에 '콜라보' 제안한 정의선 [CES 2026]

      "저희와 같이 콜라보(협업) 해보시죠."6일(현지시간)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은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삼성전자 부스를 찾아 130형 마이크로 RGB TV를 비...

    3. 3

      탑건 여배우도 'K-마사지' 찾았다

      세라젬은 영화 '탑건: 매버릭'에 출연한 모델 겸 배우 줄리아 루페티가 'CES 2026' 행사장 내 자사 전시관을 찾아 제품에 대해 관심을 보였다고 7일 밝혔다.세라젬은 미국 라스베이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