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트레이너 황치열이 화제다.







5일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는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 중인 황치열이 숨은 노래 고수로 등장했다.



이날 황치열은 "인피니트 보컬 트레이너 출신이다. 임재범이 인정한 목소리"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그는 보컬 트레이너다운 뛰어난 노래 실력과 함께 아이돌 못지않은 훈훈한 외모와 댄스 실력까지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황치열은 2007년 디지털 싱글 앨범 `한번만`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그룹 015B의 객원 보컬과 웬즈데이의 멤버로 활동했다. 2013년에는 드라마 `대풍수` OST 작업에 참여했으며, 지난해 12월에는 디지털 싱글 `경상도남자`를 발표하기도 했다.



또한 2010년 KBS2 `남자의 자격` `남자, 그리고 하모니` 오디션에 참가해 휘성의 `전할 수 없는 이야기`를 불러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기도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그야말로 얼굴없는 가수네?"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외모도 훈훈해"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춤도 잘 추고 대단하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황치열, 우와 진짜 넋을 놓고 봤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 이태임vs예원 욕설 논란 해결책은? 열쇠 쥔 `띠과외` 제작진
ㆍ진중권 "김기종, 일베나 IS와 동일"…리퍼트 대사 식칼 테러 `충격`
ㆍ총 당첨금 709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섹시개그우먼` 장도연vs허미영vs안소미 C컵 볼륨 대결… 이용진 짝사랑 고백 `깜짝`
ㆍ디스패치 "탁재훈 불륜 NO, 아내에게 수억 송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