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코요테 빽가 "5개 사업체 운영"…고깃집 月 매출이 무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빽가 /tvN 방송 캡처
    빽가 /tvN 방송 캡처
    코요테 멤버 빽가가 사업가로 변신해 폭발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다.

    빽가는 4일 방송된 tvN '택시'에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의 사업체를 언급했다.

    현재 신사동 스튜디오를 비롯해 선인장 카페, 고깃집, 핑퐁펍 등 5개의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어디 매출이 가장 높느냐"는 MC들의 질문에 빽가는 "고깃집이다. 월 매출이 평균적으로 1억 5천만 원 정도다. 주말에만 7천8백만 원을 찍는다"고 밝혔다.

    이어 스튜디오의 수입도 좋다면서 "일이 있다 없다 하지만 인건비가 없기에 평균 매출은 2천만 원 정도 된다. 가수들 앨범 표지와 패션화보 광고 등의 사진을 찍었다"고 말했다.

    또 "연남동, 신사동, 경리단길에 이어 예측하는 핫플레이스는 어디냐"고 묻자 빽가는 "기가 막힌 곳이 있다. 마포구와 용산구 사이다"라며 "기본적으로 볼 것은 교통과 주차다. 사실 연남동이나 경리단길은 낮은 건물들이 많기 때문에 상점 찾을 때 전체적인 그림이 보인다"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BTS, 14곡 담은 정규 5집으로 돌아온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사진)이 오는 3월 20일 오후 1시에 14곡을 담은 다섯 번째 정규 앨범으로 복귀한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5일 밝혔다.BTS는 이날 팬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정규 5집 발매 소...

    2. 2

      전지현부터 구교환까지…쇼박스, 2026년 승부수 던졌다

      쇼박스가 2026년 극장가를 겨냥한 신년 영화 라인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장르와 규모를 가리지 않은 굵직한 작품들을 전면에 내세워 새해 극장가에 승부수를 던진다. 쇼박스는 지난 2일 스케치...

    3. 3

      "내가 다 망쳐"…소향, '골든' 무대 쏟아진 혹평에 결국

      가수 소향이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골든(golden)' 커버 무대에 쏟아진 혹평에 사과했다.소향은 지난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 영상에서 "'골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