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현빈, 손 잡고 눈빛 교환 `본격적인 로맨스?`







`하이드 지킬, 나`의 배우 현빈과 한지민이 모닥불 앞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25일 방송될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이하 하지나) 11회에서는 현빈(구서진, 로빈)이 한지민(장하나)에게 자신은 해리성 정체장애를 겪고 있으며 이로 인해 구서진, 로빈 두 가지 인격으로 나뉘어 생활하고 있음을 알리는 장면이 그려질 예정이다.







극 중 장하나는 구서진이 아닌 로빈과 풋풋한 사랑을 막 시작했다. 구서진과 로빈이 한 남자의 두 인격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장하나가 어떤 혼란을 겪게 될 것인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하지나` 제작진은 방송에 앞서 11회 속 현빈과 한지민의 애틋한 모습이 담긴 촬영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빈과 한지민은 어두운 밤 빨갛게 타오르는 모닥불 앞에 나란히 앉아 있다. 서로를 지그시 마주보는 눈빛과 꼭 잡은 손에서 극 중 두 사람을 둘러싼 애틋하고도 복잡한 감정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무엇보다 비밀을 짐작한 장하나의 손을 이토록 꽉 쥐고 있는 남자가 구서진과 로빈 중 과연 누구일지, 두 사람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을지 흥미를 불러모은다.









해당 장면의 촬영은 최근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한 펜션에서 진행됐다. 추운 날씨와 고된 촬영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현빈과 한지민은 완벽한 몰입도를 보여줬다. 극 중 캐릭터들의 깊어가는 감정선을 그려낸 두 배우의 연기에 현장 스태프들 모두 숨을 죽였다는 후문이다.









`하지나` 관계자는 "작은 감정 하나 놓치지 않는 현빈, 한지민 두 배우의 풍부한 캐릭터 소화력이 빛을 발하며 시청자가 느낄 감동을 높여줄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현빈, 정말 잘어울려",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현빈, 로빈 서진 누구와 본격적인 로맨스?",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현빈, 빨리 보고싶다",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 정말 예쁘다", "`하이드 지킬, 나` 현빈, 연기 정말 잘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에이치이앤엠 KPJ)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베이비카라 소진 사망, 연습생만 5년째… `우울증 앓아` DSP 반응은?
ㆍ최씨, 김현중 공식입장에 반박 "계속 연락하고 만났다" 진실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29금 블랙 시스루` 노수람vs리타오라 `후끈`…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에서는?
ㆍ`D컵여신` 나비 "600 벌었다"vs유승옥 "만져봐" 화끈한 가슴 성형설 대처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