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티파니, `블러드` OST `온리원` 공개...감성 보이스 `눈길`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가 KBS2 드라마 ‘블러드’ OST에 참여했다.







24일 티파니가 부른 ‘블러드’ OST ‘온리원(Only One)’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OST ‘온리원’은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스토리에 생명력을 불러 넣는 감성적인 보이스에 화려한 리듬의 팝 발라드 곡이다. 리얼 스트링과 클래식 기타, 특수한 악기를 접목시켜 어쿠스틱 발라드와 확연히 차별화된 감각적인 사운드가 완성됐다.





티파니를 비롯해 작곡가 박수석과 박은우가 공동 프로듀싱을 맡았고, 작사 박미정, 편곡 인우, 기타 임선호 등 아티스트들이 의기투합했다.





‘블러드’ OST 제작사 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편의 동화책을 보는 듯한 감성적인 티파니의 보이스와 오랜만에 OST에 참여하는 것만으로 그녀를 기다린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블러드’는 암병원을 중심으로 불치병 환자들을 치료하며 생명의 존귀함과 정의를 위해 싸우는 한 뱀파이어 의사의 성장스토리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티파니 ‘블러드’ OST, 노래 좋다” “티파니 ‘블러드’ OST, 드라마와 잘 어울린다” “티파니 ‘블러드’ OST, 반복 재생 중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티파니 인스타그램)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초아, 19禁 화보?…서유리-홍진영 화보 대결 `아찔`
ㆍAOA 초아, 과거 졸업사진 화제...섹시 아닌 단아한 매력 `폭발`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29금 블랙 시스루` 노수람vs리타오라 `후끈`…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에서는?
ㆍ송하예 위아래 vs 유승옥 위아래…19禁 댄스+볼륨몸매 `후끈 대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