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사랑` 변강철(임슬옹)의 수난시대가 이어진다.
23일 방송된 tvN `호구의 사랑` 5화에서는 의문의 메시지를 받고 출산한 도도희(유이 분)의 병실을 찾아온 변호사 변강철의 모습이 그려졌다. 도도희가 낳은 아기의 아빠가 누구인지 밝혀지지 않은 현재 상황에서 아이 아빠로 가장 유력한 변강철의 등장에 시청자들의 호기심이 증폭됐다. 도도희와 변강철의 대화를 엿들은 강호구(최우식) 역시 변강철을 아이 아빠로 오인해 강철에게 주먹을 날리며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전개됐다.
이와 관련해 공개된 스틸사진에서는 강호구에게 한방 제대로 얻어 맞은 변강철의 굴욕적인 모습이 담겨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허당끼 짙은 에이스 변호사 변강철은 강호구에게 얼굴을 주먹으로 맞는 코믹한 표정부터 쌍코피를 흘리며 정신이 나간 채로 쓰려져 있어 시선을 모은다.
5화에 이어 24일 방송되는 `호구의 사랑` 6화에서도 변강철의 수난은 계속된다. 고등학교 시절 전교 1등이었던 변강철과 순진하고 낙천적인 학생이었던 강호구의 얽히고 설킨 과거 인연이 공개돼 폭풍 웃음을 몰고 올 예정이다. 또 일명 `썸 프로젝트`를 시작한 강호경(이수경)과 변강철의 소개팅도 그려지며 네 남녀의 예측불가한 갑을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호구의 사랑` 임슬옹, 연기 잘 한다" "`호구의 사랑` 임슬옹, 유이가 낳은 아이의 아빠일까?" "`호구의 사랑` 임슬옹, 변강철 역과 잘 어울린다" "`호구의 사랑` 임슬옹, 쌍코피 흘리는 모습 웃기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tvN)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블루뉴스 박혜정기자 hjpp@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풍문으로 들었소` 고아성 vs `위아래` 송하예, 몸매 대결 `후끈`
ㆍ김기리 vs 이준 복근 대결…여심 사로잡은 `명품 복근` 승자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초아 vs 임지연 19禁 살색 대결…누드톤 의상+볼륨몸매 `후끈`
ㆍ제87회 아카데미 시상식 닐 패트릭 해리스, `알몸 진행+커밍아웃` 영화 버드맨 흉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