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오연서, 마상 데이트 `로맨스 시작`







‘빛나거나 미치거나’의 배우 장혁과 오연서가 마상 데이트를 즐긴다.







MBC 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극본 권인찬, 김선미 연출 손형석, 윤지훈) 24일 방송 분에서 신율(오연서)과 왕소(장혁)은 말을 타고 데이트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촬영은 최근 용인에서 이루어졌다. 이미 여러 드라마와 ‘빛나거나 미치거나’에서 뛰어난 승마실력을 선보였던 장혁은 이번에도 카리스마 있는 멋진 모습으로 말을 리드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눈 내리는 풍경을 배경으로 장혁의 품에 안겨 밀착된 자세로 말을 타며 사랑에 흠뻑 빠진 여인의 행복감을 드러내는 오연서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드라마 제작진 측은 "기존 현대극에서 보기 드문 마상 데이트가 풋풋한 두 사람의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하게 만드는 장면이었다. 촬영에 공을 들인 만큼 로맨틱 사극에 어울리는 예쁜 장면이 탄생한 것 같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오연서, 잘 어울린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오연서, 본격적인 멜로가 시작되네", "`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오연서, 빨리 보고싶다", "`빛나거나 미치거나` 장혁-오연서, 본방사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사진=메이퀸 픽쳐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지나 뇌염으로 단발머리 해체, 소속사 크롬 측 "사람 아픈데 돈 따지지 않아"
ㆍAOA 초아, 과거 졸업사진 화제...섹시 아닌 단아한 매력 `폭발`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29금 블랙 시스루` 노수람vs리타오라 `후끈`…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에서는?
ㆍ송하예 위아래 vs 유승옥 위아래…19禁 댄스+볼륨몸매 `후끈 대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