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전지현이 봄을 연상케 하는 싱그러운 미모로 여신의 위엄을 드러냈다.







모던&시크 콘셉트 여성복 브랜드 쉬즈미스는 전속모델 전지현의 봄 화보를 공개했다. 올 시즌 출시된 세가지 버전의 전지현 Blossom 트렌치코트 컬렉션를 입고 봄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



화보 속 전지현은 그윽한 눈빛과 가녀린 몸매를 은근히 드러내면서 봄처녀의 분위기를 한껏 발산했다. 그는 다양한 컬러의 트렌치코트를 입고 다채로운 분위기를 표현하며 여성들의 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전지현은 핑크 컬러 트렌치코트와 화이트 컬러 팬츠를 입어 페미닌한 놈코어 룩을 완성했다. 또 베이지 컬러 트렌치코트에 레이스 스커트, 플리츠 스커트를 함께 매치하거나 네이비 컬러 트렌치코트와 스킨톤의 원피스를 활용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쉬즈미스 관계자는 "지난 시즌에도 전지현 트렌치코트로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올해도 소비자의 관심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며 "전지현처럼 컬러가 가미된 트렌치코트로 색다른 봄 패션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쉬즈미스는 2015 S/S 시즌에는 리시안셔스, 아마릴리스, 라넌큘러스 세가지 버전으로 준비된 `전지현 Blossom 트렌치코트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기념으로 쉬즈미스는 내달 5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쉬즈미스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사진=쉬즈미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지나 뇌염으로 단발머리 해체, 소속사 크롬 측 "사람 아픈데 돈 따지지 않아"
ㆍAOA 초아, 과거 졸업사진 화제...섹시 아닌 단아한 매력 `폭발`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29금 블랙 시스루` 노수람vs리타오라 `후끈`…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에서는?
ㆍ송하예 위아래 vs 유승옥 위아래…19禁 댄스+볼륨몸매 `후끈 대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