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이진아 냠냠냠

K팝스타4 이진아 냠냠냠 "오디션 나올 수준 아냐"…혹평했던 유희열은?







(K팝스타4 이진아 냠냠냠 사진 설명 = K팝스타4 이진아 냠냠냠 장면 캡처)









`K팝스타4` 참가자 이진아가 자작곡 `냠냠냠`으로 심사위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15일 방송된 `K팝스타4`에서는 생방송에 진출할 10명을 결정하는 `TOP10 결정전` 배틀오디션 모습이 그려졌다.





`K팝스타4` 참가자 이진아는 자작곡 `냠냠냠`에서 톡톡 튀는 멜로디와 개성 넘치는 가사를 선보였다. 아울러 이진아는 특유의 독특한 목소리로 시청자들과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K팝스타4 이진아의 냠냠냠에 심사위원 박진영은 "이런 게 어딨냐. 이게 오디션이냐. 오디션 프로그램에 음악적으로 나와서는 안될 정도다"라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유희열 역시 "노래가 좋다. 바하가 쓰던 기법 중 하나를 노래하며 하는 건 숫자 계산이 말도 안되게 머릿속에서 진행되는 거다. 이 곡을 치열하게 만들어 우리에게 쉽게 들려준 것에 감사하다"라며 흐뭇함을 표현했다.





반면 양현석은 "제작자로서 음악을 더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 싶은데 이진아는 너무 독특해서 걱정된다. 너무 독특한 아티스트로 갈까봐 걱정이 된다. 음악성이 대중성을 같이 잡아야 하지 않을까 싶다"며 우려의 목소리를 내기도 했다.


고서현기자 goseohye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섹시한 이연희` 박초롱, 연예인급 외모+C컵 볼륨으로 男心 저격
ㆍ`걸그룹 섹시담당` 하니vs설현, 19금 의상+몸매 대결 `아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홍진영, 심형탁 홀린 매력보니…19금 몸매+아찔 가슴골 `심쿵`
ㆍ`우리결혼했어요` 김소은, 송재림에 "나는 남편밖에 없다, 손호준과 아무것도 없다" 해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