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 힐미` 지성-황정음, 데이트...차도현이 아닌 신세기와?





`킬미 힐미`에 출연중인 배우 지성과 황정음의 스티커 사진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11일 MBC 드라마 `킬미 힐미` 측은 스티커 사진을 찍으며 둘 만의 시간을 즐기고 있는 지성과 황정음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는 극 중 신세기(지성)와 오리진(황정음)이 스티커 사진 부스 안에서 닮은꼴 포즈 퍼레이드를 선보이는 장면으로, 지성과 황정음은 손으로 꽃받침을 만들면서도 서로 대비되는 표정을 지어 보이며 독특한 느낌의 `투 샷`을 완성했다.







지성과 황정음의 `스티커 사진 데이트` 장면은 9일 일산 대화동에서 촬영됐다. 이날은 오전 8시부터 시작해 오후 3시에 이를 때까지 온종일 일산 일대를 누비며 촬영이 진행됐다. 지성과 황정음은 장장 7시간이 넘도록 실내와 실외를 오가며 쉴 틈 없이 연기를 펼쳐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긍정 에너지를 발산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지성과 황정음은 생동감 넘치는 리액션으로 현장에 웃음을 선사했다. 두 사람이 선보이는 천연덕스러운 포즈 덕분에 스태프들은 드라마 촬영 중이라는 사실마저 잊고 포복절도했다.







제작진 측은 "극이 진행될수록 황정음과 지성의 7인격들의 관계가 조금씩 깊어지게 될 것이다"라며 "황정음이 지성의 `해리성 인격 장애`를 어떻게 힐링시켜 나가는지 함께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킬미, 힐미` 지성-황정음, 차도현은 이제 없나?", "`킬미, 힐미` 지성-황정음, 신세기가 차도현을 못 나오게 하는 건가?", "`킬미, 힐미` 지성-황정음, 둘이 너무 잘 어울린다", "`킬미, 힐미` 지성-황정음, 둘 다 연기를 정말 잘해", "`킬미, 힐미` 지성-황정음, 빨리 보고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킬미, 힐미’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사진=팬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요가강사 박초롱 `유승옥 D컵 볼륨+이연희 얼굴` 1분 튼튼건강 하차
ㆍ이혼소송 탁재훈, 아내 이효림 누구? 미모의 `진보식품` 막내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해무 속 100중 추돌사고` 영종대교 위는 폭격 맞은 전쟁터··2명 사망 부상자 속출
ㆍ도희 타이니지 활동거부 논란…멤버들 "도희만 식비 올라" 해체 조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