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 힐미’ 지성, 대체불가 존재감 과시…‘귀요미’ 모습 포착
[연예팀] ‘킬미 힐미’ 지성의 ‘비무장 10종 세트’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2월10일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극본 진수완, 연출 김진만 김대진) 제작진 측은 극중 다양한 인격을 신들린 빙의 연기로 표현해내고 있는 지성의 스틸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 속 지성은 NG가 나자 멍한 눈빛을 한 채 입에 공기를 넣고 귀여운 표정을 지어보이고 있다. 주스를 마시는 순간조차 은근한 남성미를 발산하는가 하면 쉬는 시간에는 자연스러운 미남 웃음을 지어보여 현장을 그의 매력으로 훈훈하게 달궜다.

또 극중 열일곱 살 요나로 변신했을 당시의 모습도 담겨있다. 극중 하이톤으로 정신없이 사고를 치고 다니는 모습들과는 달리, 대본에 시선을 고정한 채 집중하고 모니터링하는 그의 연기 열정이 여실히 드러나고 있다.

제작진 측은 “‘킬미, 힐미’ 속 7종 인격과 더불어 현장에서 보여주는 그의 모습에 스태프들도 ‘지성앓이’ 중이다”며 “언제나 밝고 긍정적인 지성의 마인드가 현장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킬미, 힐미’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팬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용감한 가족’ 설현, 타지에서 맞는 생일에 눈물…“가족 보고 싶다”
▶ ‘나는가수다3’ 박정현, ‘기억의 습작’ 완벽 재해석…감동의 무대
▶ ‘무한도전’ 추격전 박명수, VJ 따돌려 강제 음소거 방송 ‘폭소’
▶ ‘하트투하트’ 천정명, 최강희에 진심 고백 “너 없으면 안돼”
▶ ‘해피투게더’ 강남, “사유리 한국말 못하는 척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