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랩스타` 제시, 힙합밀당녀 육지담 극찬 "제2의 윤미래 될 것"





Mnet ‘언프리티랩스타’에 출연 중인 래퍼 제시가 육지담을 극찬했다.







5일 방송된 ‘언프리티랩스타’ 2회에서는 여자 래퍼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을 놓고 제시, 졸리브이, 치타, AOA의 지민, 타이미, 키썸, 릴샴, 육지담까지 8인의 여자 래퍼들이 격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배틀 중 제일 마지막 순서로 나간 육지담은 “난 치타처럼 빠르게 이 씬의 문제를 제시해”라고 라임에 참가자들의 이름을 거론하며 전보다 성장한 실력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육지담의 무대를 본 제시는 “솔직히 육지담이 가장 가능성 있다. 이 중에서 저 다음으로”라며 “아직은 아마추어지만 한 10년 후 제2의 윤미래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호평했다.





한편, 이날 ‘언프리티랩스타’에서 육지담은 지코가 프로듀서로 참여한 1번 트랙의 주인공이 됐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언프리티랩스타’ 육지담, 힙합 밀당녀 많이 발전했네” “‘언프리티랩스타’ 육지담, 대박이다” “‘언프리티랩스타’ 재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net `언프리티랩스타`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투명인간` 최여진 vs `겟잇뷰티` 이하늬, 19금 몸매…볼륨대결 `후끈`
ㆍ`언프리티 랩스타` 제시, 랩 실력과 동등한 비키니 몸매..."육지담, 제 2의 윤미래" 극찬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D컵+엉짱녀` 예정화vs유승옥, 화면 꽉 차는 볼륨 몸매 `아찔`
ㆍ해피투게더 최정원, 비키니 사진 보니 속살까지 `꿀피부`..."피부 너무 좋아 고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