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업지 반경 1km내 명동, 청계천 동대문 등 대규모 상권 위치

- 한류관광객, 이제는 잠재적 임대수요!

- 남산 조망권까지 확보해 쾌적성도 좋아





대우조선해양건설이 서울 충무로에서 분양하는 ‘충무로 엘크루 메트로시티Ⅱ’가 공실걱정 없이 든든한 오피스텔로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확실한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교통환경과 주거환경까지 좋기 때문이다.







‘충무로 엘크루 메트로시티Ⅱ’는 서울 중구 충무로5가 36-2번지 일원에 위치한다. 무엇보다 큰 강점은 바로 대규모 배후상권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다. 명동, 청계천, 동대문 등 도심 3대 상권이 사업지 반경 1km내에 위치해 있어 상주인구는 물론 유동인구가 많다. 또 명동에서 충무로, 동대문디자인프라자로 이어지는 도심권 한류의 중심지로 자리잡아 이에 따른 관광특수도 기대할 수 있다.







‘충무로 엘크루 메트로시티Ⅱ’는 지하5~지상 20층, 오피스텔 209실(전용 23~41㎡)과 도시형생활주택 171가구(전용 22~35㎡) 등 총 380실 규모다.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오피스텔은 △23.0㎡D 171실 △37.0㎡E 19실 △41.4㎡F 19실 등이며, 도시형생활주택 △ 22.7㎡A 133가구 △35.5㎡B 19가구 △35.5㎡C 19가구 등으로 이뤄졌다.







지하철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에겐 최적의 교통환경







‘충무로 엘크루 메트로시티Ⅱ’의 또 다른 장점으로는 교통환경을 꼽을 수 있다. 지하철 3?4호선(충무로역), 지하철 2?5호선(을지로4가역/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지하철 2?3호선(을지로3가역) 등의 이용이 편리한 쿼드러플 역세권 단지다. 또한 퇴계로와 창경궁로도 인접해 있어 서울 어디로든 빠르게 이동 할 수 있다.







주변에 동대문역사문화공원과 동대문 쇼핑센터, 청계천과 방산시장, 대한극장 등이 도보로 이용 가능한 거리에 위치해 다양한 문화혜택도 누릴 수 있으며 목정공원이 인접해 도심지 내에서도 쾌적한 자연환경을 접할 수 있다. 충무초등학교, 덕수중학교, 동국대학교 등도 가깝다.







입주민 배려한 편의시설과 내부구성도 매력만점







편의시설도 잘 갖춘다. 지상1층은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업종의 근린생활시설로 계획하고 있다. 이 근린생활시설은 입주자 로비와 동선을 분리 계획해 입주자 편의 및 외부인으로부터 프라이버시 확보를 동시에 추구했다. 또 단지 내 주차는 전체 지하주차장으로 계획해 지상에서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을 보호한다.







내부구성도 좋다. 전용공간뿐만 아니라 공용공간 어디서든 개방감 있는 조망을 확보했고, 전망용 엘리베이터를 설치해 충무로 일대의 풍경도 감상할 수 있다. 전면광장과 묵정공원의 유기적 연결을 통해 휴게공간의 확장을 유도했고, 나무그늘과 벤치로 전면부 공개공지를 활용했다. 여기에 남산 및 N타워 전망이 가능한 옥상을 옥상정원으로 꾸며 옥외공간을 ‘도심의 정원’ 이미지로 극대화 시켰다.







관리비 및 수도절약을 위한 시스템도 적용됐다. 우수를 재활용해 화장실 청소용 수전을 설치해 친환경 설비를 실현했고 세대 내 모든 수전류를 절수형 제품으로 설치했다. 여기에 초고속 정보통신, 방범시스템, 원격검침 시스템, 신재생애너지 태양광시스템 등을 적용해 편의 및 에너지효율성을 높였다. 전 세대에 전기쿡탑, 빌트인세탁기, 냉장고, 붙박이장, 신발장, 가전소물장 등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모델하우스는 지하철 2호선 서초역 7번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720-5번지에 있다. 분양문의 1661-6110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투명인간` 최여진 vs `겟잇뷰티` 이하늬, 19금 몸매…볼륨대결 `후끈`
ㆍ겟잇뷰티 이하늬, 매일밤 알몸으로 … 그녀들의 뷰티 씨크릿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임영규, 또 다시 술집 난동 부려.."과거에는 무슨 일이?"
ㆍSM 측, 크리스-루한 EXO 이용한 "불법적 연예활동" 강력대응… 법적책임 묻는다 `누리꾼들 깜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