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호구의사랑 이수경 `괴성+말투+건들` 태도논란에 유이-임슬옹 진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호구의사랑 이수경 `괴성+말투+건들` 태도논란에 유이-임슬옹 진땀







    신인 배우 이수경이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이상 행동을 보여 화제다.









    (호구의사랑 제작발표회 이수경 태도 논란 유이 임슬옹 사진=영상캡처)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N 드라마 ‘호구의사랑’ 제작발표회에는 이수경, 유이, 최우식, 임슬옹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수경은 이날 인터뷰 도중 상황에 어울리지 않는 과도한 행동과 사석에서나 쓸법한 말투로 보는 이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또한 자신이 답할 차례가 되면 몸을 가만히 두지 못하고 건들거리는 등 이상 행동을 보였다.





    이수경의 돌발 행동은 이뿐만이 아니었다. 유이가 이수경과 새해맞이 모임을 갖고 사이좋게 지냈다는 사실을 어필하려고 하는데 이수경은 팔로 X를 그리는 이상행동도 보였다.









    (호구의사랑 제작발표회 이수경 태도 논란 유이 임슬옹 사진=한경DB)







    특히 애교를 보여달라는 사회자의 주문에 이수경은 부끄러운 듯한 표정을 짓더니 기자들의 카메라 플래시가 터지자 괴성을 질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함께 자리한 배우들 역시 이런 이수경의 모습에 당황한 듯한 모습이었다. 유이는 이수경이 계속 말하려하자 "마이크 내려 내려"라며 저지했다. 임슬옹은 "아직 고등학생이라 재기발랄하다"며 이수경의 끝없는 돌발 행동에 변명했다.





    한편 이수경은 설렘주의보, 코인로커걸, 방황하는칼날 등의 출연하며 배우로써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유이 최우식 임슬옹 이수경 등이 출연하는 ‘호구의 사랑’은 다음달 9일 첫 방송 된다.





    호구의사랑 제작발표회 이수경 태도 논란 유이 임슬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호구의사랑 제작발표회 이수경 태도 논란 유이 임슬옹, 술 마신거 아냐?", "호구의사랑 제작발표회 이수경 태도 논란 유이 임슬옹, 흠..이상하다", "호구의사랑 제작발표회 이수경 태도 논란 유이 임슬옹, 왜 저랬을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19금영화, 봉만대 `떡국열차` 주연 김구라 "내 역할은 `커져쓰`"
    ㆍ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위할만한 "헉"소리나는 미모… 어디서 봤나 했더니
    ㆍ로또 1등 668억, 32명이 한곳에서 나와...화제
    ㆍ크림빵 뺑소니 자수에 피해자 父 "처음부터 원망하지 않았다" 뭉클
    ㆍ송영근 의원 `하사아가씨` 막말 논란··"성폭행 여단장 외박 못나가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루비오 美국무 "다음주 덴마크와 그린란드 문제 논의"

      베네수엘라에 이어 트럼프의 다음 타겟이 그린란드가 될 수 있다는 유럽의 불안감이 깊어지고 있다. 군사적 대안을 포함한다는 언급에, 마르코 루비오 미국무장관은 7일(현지시간) "다음주에 덴마크와 그린란드 문제를 논의할...

    2. 2

      美정부 "베네수엘라 석유 미국에 무기한 들여올 것"

      미국 정부는 베네수엘라가 제재 대상 석유를 미국에 무기한 수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한 백악관 소식통은 베네수엘라 석유 판매 수익금의 베네수엘라 송금 여부는 미국 정부 재량이라고 언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

    3. 3

      미국 11월 구인 공고도 1년 만에 최저

      미국의 11월 구인 공고가 예상보다 더 감소하면서 1년여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 7일(현지시간) 미국 노동통계국은 11월 구인 및 이직률 조사(JOLTS)보고서에서 11월말 기준 구인공고수가 10월의 하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