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7일 방송된 SBS `스타킹`에서 걸그룹 EXID의 안무를 소화한 그녀는 35-23.5-36.5 인치 몸매를 뽐내며 방송 이후 포털사이트 검색어를 점령하는 등 연일 화제다.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에서 동양인 최초로 톱5에 진출한 그녀는 지난 17일 방송된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타이트한 원피스 차림을 등장, EXID `위아래` 노래에 맞춰 섹시한 골반 댄스를 선보여 남심을 사로잡았다.



방송에서 유승옥은 자신의 신체 사이즈를 "키는 173cm, 몸무게는 58kg"이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에서 측정한 유승옥의 신체 사이즈는 가슴 35인치에 허리는 23.5, 엉덩이 둘레는 36.5인치로 나타났다.



MC 강호동은 유승옥의 몸매에 대해 "신의 손으로 빚어진 완벽한 몸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유 씨는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에 참석해 순위권에 오르는 등 세계가 인정한 몸매 종결자이다.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MUSCLEMANIA)` 대회는 1991년 미국에서 시작된 세계 최고의 보디빌딩과 피트니스 대회로, 미국과 영국, 프랑스, 캐나다, 일본, 브라질 등 전 세계 22개국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대회로, 지난해 5월 건국대학교에서 `2014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에서 출전권을 따낸 유 씨는 지난해 11월 21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골든 너깃 호텔에서 열린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여자 커머셜 부문에서 5위에 입상한 바 있다.



유승옥 위아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승옥 위아래, 헐 대박" "유승옥 위아래, 이쁘다" "유승옥 위아래, 진짜 신이 내린 몸매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우수민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강예원 `D컵 가슴골` vs 이다희 `반전볼륨`...민낯대결, 승자는?
ㆍ추자현, 중국서 19금 한복 누드..."먹고 살기 막막해서 중국으로"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이본 화보 공개, 시크+당당 `원조 패셔니스타`
ㆍ이지애, 남편에게 폭풍 애교 "나 안 갈래잉~"...의외의 `볼륨 몸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