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설 명절을 맞아 새해맞이 기념, 제수/선물 구입, 각종 신년 모임, 귀성/귀경 및 여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2015 설 마케팅 행사 `신나고 설레는 복복 페스티벌`을 진행합니다.



신한카드의 모든 개인회원은 카드를 사용한 일수에 따라 이용금액을 캐시백 받을 수 있습니다.



행사기간 중 사용일수가 40, 30, 20, 10일 이상이면 추첨을 통해 각각 이용금액의 100, 50, 30, 10%를 캐시백 해줍니다.



5060명에게는 참가상으로 마이신한포인트 5천점을 적립해줍니다.



행사기간 내 홈페이지를 통한 응모는 필수이며, 총 신용판매 이용금액이 5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양띠회원 2015명에게는 마이신한포인트 2015점을 경품으로 적립해줄 예정입니다.



설 선물로 기프트카드를 구입해도 혜택을 제공합니다. 신한카드 개인회원이 홈페이지에 응모 후 기프트카드를 구입하면 총 500명에게 구입금액의 10%에 해당되는 마이신한포인트를 경품으로 제공합니다.





또한, 귀성, 귀경 교통비도 신한후불하이패스카드 또는 신한후불교통카드로 고속도로 통행료를 결제한 개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통행료의 50%를 캐시백해주며, 항공/KTX/버스 요금을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총 500명에게 1만원을 캐시백해줍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설을 준비하고 즐기는데 꼭 필요한 이벤트로 구성해 알뜰한 소비를 하려는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홍헌표기자 hpho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강예원 `D컵 가슴골` vs 이다희 `반전볼륨`...민낯대결, 승자는?
ㆍ추자현, 중국서 19금 한복 누드..."먹고 살기 막막해서 중국으로"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이본 화보 공개, 시크+당당 `원조 패셔니스타`
ㆍ이지애, 남편에게 폭풍 애교 "나 안 갈래잉~"...의외의 `볼륨 몸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