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여신 송지효 & 룸메이트 여신 허영지 피부 따라잡기! HOW TO?
[뷰티팀] 센스 넘치는 예능 감각과 남심을 사로잡는 빼어난 미모를 소유한 송지효와 허영지.

이 두 사람은 각각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입지를 확실히 굳히며 대체 불가능 예능 여신으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런닝맨’의 송지효는 평소 뽀얀 꿀피부를 자랑하는 피부 미인으로 알려져 있는데 ‘룸메이트’의 허영지 역시 백옥같이 매끄러운 피부결로 여성들의 질투심을 유발했다.

프로그램에서 간간히 보여주는 민낯조차 완벽한 이들의 피부를 소유하고 싶은 여성들이라면 여길 주목하자. 찹살떡 같이 쫀쫀하고 뽀얀 피부로 거듭날 수 있는 관리법을 소개한다.

매끈매끈 찹살떡 피부 관리 TIP1
런닝맨 여신 송지효 & 룸메이트 여신 허영지 피부 따라잡기! HOW TO?
아무리 좋은 화장품을 사용한다고 한들 피부상태가 건강하지 않으면 화장품의 좋은 영양분들을 제대로 흡수하지 못하므로 탄탄한 기초관리를 통해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먼저 올바른 생활습관으로 피부 속부터 개선해주어야 하는데 수분 보충을 위해 하루 2L 이상의 물을 마시려 노력하고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된 각종 과일과 채소를 자주 섭취하자.

숙면 역시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신진대사 촉진으로 체내 노폐물을 배출시켜주고 피부 복원 및 재생이 활발해져 손상된 피부를 개선시켜 준다.

매끈매끈 찹살떡 피부 관리 TIP2
런닝맨 여신 송지효 & 룸메이트 여신 허영지 피부 따라잡기! HOW TO?
일주일에 2회에서 3회는 스페셜 케어를 통한 집중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규칙적인 각질 제거를 통해 피부를 보다 밝고 화사하게 만들 수 있다.

각종 팩을 이용한 관리도 피부 영양분 보충에 좋다. 시중에 판매하는 다양한 팩 중에서 자신의 피부타입에 필요한 것을 골라 사용해보자.

최근 바쁜 직장인들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수면팩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다른 도구나 여러 과정 없이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기초 케어 후에 얼굴 전체에 도톰하게 발라주고 잠들면 된다.

“피부 미인들은 한 달에 한 통의 팩은 기본이다”라는 말이 있듯 꾸준하게 팩을 활용하면 어느새 찹살떡 같이 매끈매끈해진 피부결을 되찾게 될 것 이다.

매끈매끈 찹살떡 피부 관리 TIP3
런닝맨 여신 송지효 & 룸메이트 여신 허영지 피부 따라잡기! HOW TO?
많은 제품을 피부에 바른다고 해서 꼭 좋은 것만은 아니므로 피부에 필요한 제품들만 선정해 사용하는 것이 좋다.

스킨, 아이크림, 에센스. 크림 순서로 발라 마무리해주면 되고 만약 피부가 건성이라면 페이스 오일로 마무리 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이때 주의할 점은 아이크림은 에센스 전 단계에 발라주어야 영양분이 깊숙하게 흡수될 수 있으니 참고하자.

☞ Beauty Editor가 추천하는 화장품
런닝맨 여신 송지효 & 룸메이트 여신 허영지 피부 따라잡기! HOW TO?
1. 키엘 파인애플 파파야 훼이셜 스크럽 식물성 성분들이 피부의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스크럽제. 파인애플과 파파야에서 추출한 브로멜라인과 파파인 효소 그리고 미세하게 간 옥수수 속대가 각질을 제거하여 피부를 상쾌하고 깨끗하게 해준다.

2. 록시땅 시어 페이스 크림 시어 버터가 25% 함유되어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 피부에 강력하게 영양을 공급해주며 글리세린이 보습효과를 부여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3. 제주엔 아이스크림 팩 [Editor’s Pick] 초록 제주의 싱그러움을 담은 아이스크림 팩. 총 5가지 포어 타이트닝 페퍼민트, 라이트닝 한라봉, 너리싱 백년초, 카밍 알로에, 워터풀 애플망고로 이루어져 있다.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춰 골라 사용하면 되고 매일아침 크림 대신 소량 사용해도 된다.
(사진출처: 제주엔, 키엘, 록시땅,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렛미인! 포인트 ‘볼륨’ 완성하기
▶ 송지효-나나-혜리 예능 여신들의 뷰티 스타일링 엿보기!
▶ ‘예뻐지는 마법’ 블러셔 사용법 HOW TO
▶ 강추위와 미세먼지에 지친 피부 진정시키기 TIP
▶ 러블리한 매력 ‘팡팡’ 터지는 스타들의 메이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