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한 EXID의 멤버 정화의 다이어트 비법이 눈길을 끈다.



이날 1위 둘째주 1위 후보로는 EXID와 규현, 지디X태양이 선정됐으며 치열한 경합 끝에 EXID가 1위를 차지했다.



1위 수상 후 EXID는 공식 페이스북에 지상파 음악프로그램 1위 수상을 기념해 셀프 카메라 영상을 11일 게재했다. 지난 8일 Mnet ‘엠카운트다운’, 9일 KBS2 ‘뮤직뱅크’ 이어 11일 SBS ‘인기가요’ 1위 수상에 따른 감사 인사였다.



EXID 멤버들은 눈물을 흘리며 “저희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 감사하다”며 “저희를 보고 많은 분들이 힘을 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멤버들은 “소속사 식구들 정말 감사하다”고 말하며 1위의 영광을 주변인들과 함께 나눴다.



한편, EXID의 인기비결로 날씬한 몸매와 섹시댄스를 꼽는데 이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EXID는 "1년 10개월 동안 쉬면서 연습과 함께 식이요법을 병행했다"며 "PT와 운동도 열심히 해 근육도 키우면서 탄탄한 몸매를 만들었다"라고 밝히며 끈질긴 노력에 대해 털어놓았다.



특히 막내 정화는 "컴백을 앞두고 오이 다이어트를 했다"며 "약 1주일 동안 물도 안마시고 오이로 수분을 섭취했다. 그러다 보니 몸무게가 3~4kg 가량 빠졌다"라고 전했다.



이어 정화는 "당시에 멤버들과 회식이 있었는데, 나만 맛있는 음식을 먹지 못해 서러웠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리뷰스타 김희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입소…이지애 `풍만볼륨` vs 이다희 `반전볼륨` 후끈~
ㆍ클라라-이태임 비키니 몸매 대결 승자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정승연 해명 글 공개한 임윤선 누구? `미모+지성` 상금 3억 기부 `깜짝`
ㆍ`그것이알고싶다` 대한항공 승무원 `소름돋는 미소`..박창진 사무장 "조현아 교수제안" 폭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