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엠블랙 출신 이준이 동갑내기 여성과 만나고 있다는 보도가 나오자 소속사 측은 전면 부인했다.



8일 한 매체는 "이준이 2013년 연말부터 학창시절 동창과 2년째 교제중이다"라고 보도했다.



매체는 이준의 주변 지인들의 말을 빌어 "여자친구가 연예인이 아니라 평범한 여성이라 알려지는 것을 염려해 조심스럽게 만나고 있다"고 전했으며, "엠블랙 활동 시절 멤버들도 여자친구의 존재를 알았지만, 그 신상에 대해서는 자세하게 알지 못 할 정도로 조용히 만나왔다"고 덧붙였다.



평소 `디스패치도 포기한 연예인` 목록에 있는 것으로 알려진 이준의 열애설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평범한 일상과 검소한 모습을 보인 바 있는 이준은 디스패치의 카메라 잠입에도 불구하고 매일 김치볶음밥을 먹는 모습만 포착된 것으로 전해진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이준은 예술고등학교에서 무용을 전공해서 동성 친구들보다 이성 친구들이 많다"며 "이준 본인도 연애가 부끄러운 일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다.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면 누군가의 입을 통해서가 아니라 먼저 전하겠다"고 부인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준 열애설 부인,아니구나""이준 열애설 부인,여전히 김치볶음밥이네""이준 열애설 부인,대박""이준 열애설 부인,사진 없으면 믿을수가 없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준은 지난해 11월 말 엠블랙 `커튼콜`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제이튠캠프와 전속계약을 마치고 엠블랙에서도 탈퇴했다. 이후 연기자로 변신한 이준은 최근 종영한 MBC `미스터 백`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였으며, 지난 6일 배우 류승룡, 김무열 등이 소속된 프레인TPC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쥬얼리 14년만에 해체, B컵 볼륨 전효성 라이벌 `김예원`만 잔류…
ㆍ최일구 아나운서 파산, 연대보증 빚 30억…속사정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 압구정백야 19금드라마?…중요부위 클로즈업+수영장 난투극, 시청률 껑충
ㆍ유재석 출연료 얼마길래? 방송국 상한선?··프로그램수 곱해보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