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효과’에서 거침없는 19금 발언으로 화제를 모은 사유리의 과거 화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유리는 지난 2일 방송된 KBS2 ‘나비효과’에서 ‘남자가 스키니진을 입으면 남자는 멸종한다’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던 중 거침없는 발언으로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사유리는 “스키니진을 입으면 거기에 피가 안 통해서 답답해서 남자로서 끝난다. 그래서 남자가 멸종한다”며 “우울할 것 같다. 남자가 없으면 여자가 남자처럼 될 것 같다. 그럼 슬플 것 같다”고 엉뚱한 발언을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통계에 따르면 남성들이 달라붙는 바지를 자주 입으면 정자수가 감소해 불임 남성이 많아진다는 사실이 전해져, 사유리의 예측이 맞는 것으로 밝혀졌다.



직설적인 19금 발언을 선보인 사유리는 S라인 몸매의 소유자들만 찍는다는 화보를 찍은 바 있어 이목이 집중됐다. 사유리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남심을 흔들어 놨다.



이밖에도 ‘라디오스타’ 양평이형과 통화에서는 “엉덩이 살이 많다. 어마어마하다”며 직설 화법을 이어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나비효과’ 사유리에 누리꾼들은 “‘나비효과’ 사유리” “‘나비효과’ 사유리 진짜 섹시하다” “‘나비효과’ 사유리 몸매 장난 아니네” “‘나비효과’ 사유리 19금 발언 뭔가 민망” “‘나비효과’ 사유리 돌직구 속 시원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정재♥대상그룹 임세령, `억`소리나는 데이트…2억2천만원의 위엄
ㆍ이정재와 열애, 대상그룹 임세령 6000만원 패션 `서민 전셋값 수준`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정글의법칙 이태임vs클라라, 가슴골 다 보이는 19금 요가전쟁 `후끈`
ㆍ뉴욕증시, 새해 첫거래 혼조 마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