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유지태, 김효진 사로잡기 위해 뉴욕行 `상남자!`



배우 유지태가 아내 김효진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1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는 `연예계 오누이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유지태-차예련, 방송인 김수용-김숙, 가수 이기광-허가윤이 출연해 솔직담백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유지태는 아내 김효진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유지태는 "김효진과는 12년 전 광고 촬영장에서 처음으로 만났다"며, "오래 알고 지내며 취향이 잘 통한다는 것을 느꼈다"라고 말문을 뗐다.



이어 그는 "어느 날 김효진이 미국 뉴욕으로 가게 됐는데 그 때 공백을 느꼈다. 전화로 고백했더니 김효진이 `뉴욕에 오면 사귀겠다`고 날 시험하더라. 바로 뉴욕으로 향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유지태는 "뉴욕에서 `3년만 연애하고 결혼하자`고 프러포즈를 했고, 김효진은 `그러시든가`라며 받아줬다"라며 프러포즈 일화를 공개했다. 이어 "내가 고지식한 편이라 내가 한 말을 지키는 스타일이다. 그런데 3년이 아니라 5년 만에 결혼을 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프러포즈 당시 김동률의 `감사`를 부른 것에 대해서는 "내 옆은 김효진이 있어야 완성되기에 그 노래를 불렀다"라고 전하며 김효진을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사진=KBS2 `해피투게더 시즌3`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제시 19禁 셀카 "입은거야 벗은거야?"…클라라-걸스데이 유라도?
ㆍ김효진 속옷만 입고 침대에 누워 `후끈`…"유지태 뉴욕까지 갈 만하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가요대제전 에일리vs효린vs제시, 터질듯한 볼륨 몸매 대결 `후끈`
ㆍ이정재 임세령 열애, 前 남편 이재용과는 어떻게 헤어졌나?.."관심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