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 지창욱 `돼지코` 새해 인사 "제가 힐러, 돼지꿈 꾸세요"

배우 지창욱이 돼지코를 걸고 새해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배우 지창욱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힐러 거든요? 복 받으시라고~ 돼지꿈 꾸세요! 잠깐 그런데 스타일리스트 동생 현장에서 왜 일 안 하고 이거 만들고 있었던 건데?"라는 글을 남기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창욱은 종이컵으로 만든 돼지코를 착용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굴욕 없는 비주얼과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지창욱은 1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해 첫날 새벽부터 `힐러` 촬영하러 청주로!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힐러`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 2015년 1월 1일 청주 `힐러` 10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1월 1일에도 열심히 촬영! 사실 정후 집은 청주...정후 아지트 힐러 집이 추워. 추워도 너무 추워. 그래도 좋음"이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지창욱은 짙은 눈썹과 조각 외모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한편, 지창욱은 KBS2 월화드라마 `힐러`에서 업계 최고의 심부름꾼으로, 천재적인 판단력과 날렵한 무술 실력을 갖춘 서정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사진=지창욱 인스타그램)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청순+깜찍` 윤보미vs`섹시+도도` 허가윤, 2015 예능대세는 누구?
ㆍ김효진 속옷만 입고 침대에 누워 `후끈`…"유지태 뉴욕까지 갈 만하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D컵 볼륨` 남상미 vs `반전 볼륨` 김효진…`후끈` 몸매 대결, 승자는?
ㆍ이정재 임세령 열애, 어떻게 만났나? "관심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